한국타이어 대전 공장에서 대형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번 화재는  대전 대덕구 목상동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물류창고에서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소방당국이  화재진화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타이어가 타면서 발생된 유독가스와 검은연기로 화재진압이 쉽지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번 화재사고는  오후 8시 55분에 발생된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물류센터 화재 동영상입니다.  공장 인근에 대형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타이어가 타면서 발생되는 유독가스와 연기로 인해서 인근 아파트 주민에게 큰 위협이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소방당국은 화재가 인근 주택가로 번지는 것을 막기위해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빨리 불길이 잡히고 더이상 화재가 번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다.


 

 

 

동영상이나 사진을 통해서 화재가 정말 크게 발생했음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화재 목격자들의 말에 따르면 불길이 30M나 치솟았고 수백명의 한국타이어 직원들이 불길을 피해 대피했다고 합니다.   아직 화재가 진압되지 않은 상황이라서 정확한 화재원이과 인명피해 상황이 파악되고 있지 않은 상황이라 걱정이 됩니다.  뉴스 보도처럼 한명의 인명사고도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잦은 사건사고로 아까운 생명을 잃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타깝네요  화재 사진을 보니 한국타이어 공장도 공장이지만 공장인근의 지역 주민들에게도 피해가 가지 않도록 소방당국이 화재진압에 더 힘을 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핫이슈  |  2014.09.30 22:40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