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창고형 가구아울렛 매장 광주 행복창고 다녀왔습니다. VJ특공대가구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브랜드스크래치가구전문점인  행복창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지난 추석연휴 마지막날에  친한 동생 부부와 함께  창고형 가구아울렛인 행복창고를 방문했었는데요  이곳은 VJ특공대에서도 소개되었던  가구 할인 매장인데요 실제로 매장을 방문해 보니 방송에 나올만 하더라구요 스크레치 가구라고는 하지만 눈에 띌만큼 심한 스크레치가 있는 것도 아닌데 가구를 거의 반값이하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도 정말 만족할 만한거 같아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행복창고의 지도와 주소를 올려 드립니다.  네비게이션에 행복창고라 검색하셔도  매장의 위치가 검색이 되긴 하는데요  행복창고라는 이름의 주소지가 여러개 나오기 때문에  잘못된 주소로 방문 하실수도 있으니 위에 지도에 나와 있는 주소로 검색하셔서 방문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전라도 광주가 아니고 경기도 광주인거 꼭 확인하시구요^^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찍고 찾아 오시다 보면  오포읍사무소 방향으로 가는 도로를 타고 가시게 되는데요 문형교차로가 나오기전 안내 간판이 보이는 곳의 우측을 보시면 빨간색 간판으로 스크레치전문 가구 전문점  행복창고 씌여진 간판을 보시고 우회전 해서 들어 오셔야 합니다.  위에 간판이 보이기 전에 지나쳐 가는 큰 건물 외벽에 아래의  현수막이 걸려 있으니 찾으 시는데 어려움은 없어 보이네요

 

 

 

행복창고는 어떤 매장일까요?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KBS당신의 6시 리빙쇼에서도 소개된봐 있고, VJ특공대에서도 소개된 창고형 가구 매장입니다. 그밖에 다른 방송에서도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매장인데요 왜 유명할까 봤더니  가구의 가격이 시중가 보다 최대 8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정말 저런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수 있을지 정말 궁굼하시죠? 저도 처음에 뻥이 아닐까 의심이 들었는데요  전시장 안에 표시된 판매가를 보고야 사실임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짜잔~ 행복창고 건물 모습입니다. 처음에 건물 외형을 보고 많이 실망이 되었습니다.  VJ특공대에서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가구매장인데 매장 모습이 왜 이런거야? 정말 방송에 소개된 그 행복창고가 맞는 걸까?? 하지만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않된다는 속담이 있듯이  행복창고의 진가는 매장안을 구경하고 나야 알수 있었네요

 

 

 

 

매장의 좌우측 풍경입니다. 매장안에 정말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었습니다. 밖에서 봤던 창고의 규모보다 휠씬 큰 내부의 규모를 보고 놀랐는데요  이미 소문듣고 찾아 온 손님들이 많더군요 가구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 부터 어떻게 구경을 하면 좋을지 살짝 고민이 되더군요

 



 

 

먼저 눈에 들어온 4인가족 원목식탁인데요 스크레치 가구라고 하기에 얼마나 심한 스크레치가 있을까 하고 살펴봤는데 스크레치를 찾아 보기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가격은 얼마나 착한 가격일까 봤더니 특가 행사로 350,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원목가구 4인용 식탁이 보통 50~60만원 이상 비싼건 백만원 가까이 하는 것도 많이 봤는데 가격이 참 착하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멋지고 폼나는 쇼파가 있어 가격이 얼마나 할까 하고 봤는데요  시중가 2,900,000원짜리를 1,500,000만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쇼파 어디에서도 하자를 찾아 보기 힘든데 말이죠 스크레치가구라고 하고는 모두 정상 가구를 가져다 파격 할인 판매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마 어마한 할인율에 놀랐는데요 그래도 고가의 제품음 파격 할인을 해도 비싸긴 하네요~ 혼수 장만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서 구경하셔도 좋을 꺼 같습니다.  꼭 새제품을 구입해서 신혼집 채우실 필요 없어요 결혼하면 어차피 가구에 스크레치 많이 생기고요 애기 생기면 가구수명 오래 못갑니다. 차라리 스크레치 가구로 싸게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게 더 현명 할수 있다는 생각을 이번에 행복창고에 방문해보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 발걸음을 멈치게한 가구 입니다.  침대와  책상 겸용인 가구인데요 우리 딸이 조금만 더크면 꼭 사주고 싶은 모양의 가구였습니다. 아직은 구입할 나이가 않되어서 미리 구입해 두기는 힘들꺼 같아서 그냥 감상만했네요 우리 딸이 이제 생후 5개월 밖에 지나지 않아서 아직은 아빠, 엄마와 함께 잠을 자야 하거든요

 

 

 

 

 

그밖에도 진열장과 화장대 그리고 이블장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실컷 구경했습니다. 사고 싶은 가구들도 많았지만 추석에 지출이 많았던 터라 일단  구입할 만한 가구를 정해 놓고 나중에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열심히 눈도장 찍고 다녔는데요  스크레치 가구라고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네요  북유럽스타일의 가구부터  브랜드 스크레치 가구까지 한 매장안에서 다 구경 할수 있고 또 반값이상의 할인 혜택까지 받을수 있다니 과연 VJ특공대에서 소개할 만한 매장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복창고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오른쪽에 설치되어 있는 철제 계단이 시야에 들어왔는데요 처음 밖에서 바라봤을때 건물이 좀 높게 만들어진 조립식 건물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내부에서 보니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구조 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는 것은 2층에도 무언가 구경할 가구들이 있다는 이야기겠죠?? 그럼 2층에는 어떤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계단을 올라오자 마자 처음 정면으로 보이는 가구 입니다.  둥지처럼 생긴 의자일까요? 집에 저런거 하나 사다가 두면 하루종일 저기에 앉아서 책을 읽고 싶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평이나 이런쪽에 가면 많이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 한두개 정도씩 설치되어 있는 의자이기도 합니다.  일단 분위기 잡기에 딱인 의자인거 같습니다.

 

 

 

2층에 전시된 가구들은  1층에서 판매하기 위해서 상품화 시키는 과정에 있는 가구들 처럼 보였습니다.  침대의 받침만 있고 매트가 없는 가구들도 보였구요 아직은 뭔가 정리 정돈이 되어 있지 않은 듯이 보이는 가구들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가격표가 붙어 있는걸 보니 저런 상태로도 판매가 많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고급스럽고 비싸보이는 쇼파를 비롯해서 학생용 책걸상, 책꽂이 그리고 침대받침과 옷장등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제품이 진열되어 있지 않은 2층은 구경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한 10분이면 전부다 돌아 볼수 있을 정도 인거 같습니다.

 

 

 

 

 

행복창고에서는 가구 쇼파, 침대 이외에도 멋진 벽걸이형 시계와 스텐드 조명, 기타 장식품들도 진열라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집을 이런 소품들로 멋지게 꾸미고 싶은신 분들은  가구 뿐만 아니라 장식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으실꺼 같습니다.

 

 

저도 우리집 거실에 부착할 양면형 벽걸이 시계하나 장만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우리집 분위기와 어울릴지 않어울릴지 모르지만 일단  부착해 보고 마음에 않들면  다음에 가구 구입하러 올때 교환해 달라고 해보려구요^^ 아무튼 추석연휴 마지막날  가구 구경 실컷했네요~  혹시 이사를 앞두고 가구를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나  저렴한 가격에 신혼집 가구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까 해서 스크레치 가구전문 매장인 행복창고 방문기 포스팅 올려 봤습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