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빅뱅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동영상 보니 사고 날수 밖에? 승리 타고 다니는 포르쉐911 어떤 차일까??

 

 

인기 그룹 빅뱅의 맴버인 승리가 승용차 전복 사고를 당하고 3명이 부상당하는 자동차 사고를 당하면서 오늘 하루종일 승리 교통사고가 실시간 검색 급상승어에 오르락 내리락 했는데요 승리의 사고 원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추측이 나돌기도 했었습니다. 음주운전이 아닌가 하는 의혹도 재기 되었지만 음주운전은 아닌것으로 밝혀졌구요 사고 원인은 바로 난폭운전 이었네요 승리가 몰던 포르쉐911이 사고 내는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차를 추월하기 위해 무리하게 차선 변경을 하다가 앞차를 들이 받고 이어서 가드레일을 들이 받으면서 차가 전복된 사고 네요 그래도 비싼 차를 타고 다녀서 그런지  승리는  간에서만 경미한 출혈이 있고 큰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블랙박스] 빅뱅 승리 교통사고 도로영상

 

빅뱅의 승리가 운전하다 사고를 낸 포르쉐911에 대한 관심이 또 한번 높아지고 있는 데요  대형 사고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운전자가 큰 부상을 당하지 않을 만큼 안전성이 높은 차가 무엇인지 궁굼하기 때문일수도 있는데요  몇개월전 야구선수 김태균 선수가 차사고가 났을때도 한번  관심을 끌어 모았던 차가 바로 포르쉐911 입니다. 가격이 거의 2억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포르쉐911이 어떤 차인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선수 김태균 선수가 운전하다가 사고가 나서 전복되었다가 견인되어 가는 포르쉐911 차량의 모습입니다. 차량이 전복되었다가 견인되어 가는 모습치고는 차량의 상태가 상당히 멀쩡해 보이는데요  김태균 선수 역시 차량 사고이후 별다른 부상이 없었을 만큼 차량이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해 주는거 같습니다. 비싼만큼 그 가치를 하는 것이겠죠?

 

포르쉐911 디자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포르쉐911의 차량 외형을 살펴 보았는데요 차가 참 매끈하게 빠졌네요 


 

 

 

포르쉐911의 판매 가격은 약 1억5천5백만원~ 2억5천9백만원 가량 되네요 연비는 9.2KM/L 이구요  아래 주요 재원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911은 가솔린, 가솔린 터보, 가솔린 터보s의 3등급으로 차량이 구분되어 지고요 가솔린 터보s등급이 2억5천9백만원 가량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참 비싼 차인데요 이번에 승리가  차량이 전복되면서 차량이 많이 파손되었을꺼 같은데요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을꺼 같습니다. 외제차는 구입할때 비용도 많이 들지만 무엇 보다도 수리 한번 하는데 들어가는 유지비용도 무시 할수가 없어서 외제차 사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승리가 타니던 포르쉐911의 수리비용이 얼마나 나올지도  사람들의 관심거리중 하나가 될꺼 같습니다. 아무튼 큰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요  승리의 난폭 운전이 다른 차량의 블랙박스에 고스란이 찍혀서 승리는 치료이후 법적인 처벌을 피하기는 어려워 보이네요   운전은 빨리 달린다고 잘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게 운전하는게 잘하는 것이라는 말이 갑자기 떠오릅니다. 모두들 안전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