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954회 홍천강 괴담의 비밀, 익사체에 남은 손자국의 비밀 밝혀질까? 물귀신 사는 홍천강 흥미롭네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954회 예고편 보셨나요? 홍천강 괴담의 비밀이라는 제목과  익사체에 남은 손자국이라는 부제로 방송될 이번주 예고편을 보니 내용이 참으로 흥미로운데요   홍천강에서  계속해서 발생되는  익사 사고와  익사 사고속에 감춰진 또다른 비밀을 파헤치는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그 내용을 미리 살짝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물귀신이 산다는 홍천강과 관련된 동영상을 두편 준비해 봤습니다.

 

 

[출처:JTBC NEWS /13살 소녀 익사, 일주일만에 또...'물귀신'이 사는 홍천강]

 

 

[출처: KBS NEWS /다슬기 잡기 '익사 위험'...안전 장비 착용해야 ]

 

위에 두 동영상을 통해서 홍천강에서 익사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는 것과 익사 사고의 원인이 여름철 다슬기 잡기를 하다가 사고가 나거나 안전 수칙을 지키지 않아 익사 사고가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 할수 있는데요  해마다 홍천강에서는 끊임없이  익사 사고가 발생하고 있어 홍천강에는 물귀신이 산다라는 괴담이 돌정도 인데요 오늘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홍천강 괴담의 비밀을 밝힐수 있을지 정말 궁굼한데요 홍천강 익사체에서 알수 없는 손자국이 발견되었다는 예고편을 보니  누군가에 의한 살인 사건을 익사 사고로 위장한게 아닐까 하는 추리를 해보도록 만드네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이야기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서울서 온 여자가 뾰족 구두를 신고서 골뱅이 줍다가 미끄러져서 하나 죽었지.
다슬기 주으러 갔다가. 그러고 나서 그 여자 귀신이 잡아간다는 소문이 있었어.”
- 홍천강 일대 마을 주민

한 마을에서  여자가 물에 빠져 죽는 사고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해마다 홍천강에서는 마치 뭔가에 홀린 듯 강으로 뛰어들어서 익사한 외지인들이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강가에서는 떠들썩하게 굿판도 벌여봤지만, 석연찮은 죽음의 행렬은 계속 되었고 이로 인해서 이른바 '홍천강 괴담'이 만들어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정말 홍천강에는 물귀신이라도 사는 것일까요??  홍천강에서는 계속해서 해마다 사람들이 물에 빠져 죽는일이 반복되고 있는데요 멀쩡하던 사람들이 왜? 계속해서 물에 빠져 죽는 것인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2년 전 여름, 이곳 홍천강에서 한 여인의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주변 사람들은 물을 무서워 하던 그녀가 혼자서 물에 들어갔다가 익사했다는 사실을 믿을수 없어 했는데요  홀로 강 한복판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발을 헛디뎌 사망 했다는 그녀의 시신에서 뭔가에 목을 짓눌린듯한 수수께끼의 '손자국'이 발견되었고 국내의 내로라하는 법의학자들도 그녀의 사망원인을 둘러싸고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요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발을 헛디뎌 물에 빠져 익사한 여인의 목에난  손자국은 누구의 것일까요? 정말 물귀신이 물속으로 끌어 당기다가 난 흔적인 것일까요? 생각하면 소름 돋는데요  이 손자국의 비밀을 알고 있는 목격자가 분명히 있었겠죠??  그러니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홍천강 괴담의 비밀을  파헤치는 것일 테니 말이죠

 

 

 

 

[사진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

 

사망한 여인의 몸에서 발견된 의문의 손자국 그리고 그녀가 사망하기 직전에 홍천강에서 촬영한 46분 분량의 '동영상' 속에서 발견된 진실은 무엇일까?? 목격자도, CCTV도 하나 없는 어두운 홍천강에서 여름 휴가차 계곡을 찾았던 한 평범한 가정주부의 죽음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던 걸까요?? 오늘 밤 그것이 알고 싶다를 시청해 보시면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실꺼 같습니다.

 

혹시나 비밀이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미리 답을 알려 드립니다.^^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4082220428278170

위에 홍천강 익사 사고와 관련된 기사를 링크 걸어뒀습니다.  홍천강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한 여인의 비밀 확인해 보세요

위에 내용을 보면서 참 믿을 사람없고 세상이 무섭다란 생각을 다시금 해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