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4 부산국제모터쇼!! 일주일 앞으로~ 주목받는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 누굴까?

 

이제 2014 부산국제모터쇼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이번 2014부산국제모터쇼는 부산 벡스코에서 5월30일을 시작으로 6월8일 일요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자동차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벌써부터 일주일이 어서 지나가기를 손꼽아 기다리실지 모르겠네요~ 지난 2013서울국제모터쇼를 다녀왔던 저역시 부산국제모터쇼가 벌써부터 기다려 지는데요  국제모터쇼기간중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루에 한대씩 자동차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까 이번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자신의 행운을 한번 시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매일 1대씩 총 10대의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경품으로 증정하는 자동차는 현대 아반떼, 기아 프라이드, 포드 포커스, 쉐보레 스파크, 현대 엑센트, 르노삼성 SM3, 기아 모닝, 쉐보레 아베오, 폭스바겐 폴로등입니다. 단 경품 추첨은 5월31일, 6월1일, 6월4일, 6월7일, 6월8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경품으로 받는 자동차의 재세공과금은 본인이 납부 하셔야 한다는 사실도 잊지 마시구요~ 그래도 새차를 경품으로 받는 행운이 있었으면 하고 다들 바라실꺼 같은데요~ 저에게도 그런 행운이 찾아와 줬으면 좋겠네요 보다 자세한 모터쇼 관련 정보는 제가 5월18일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http://koras.tistory.com/717)

 

 

 

 

올해 주목받는 신차는 어떤 차가 있을까요?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차는 바로 르노삼성의 이니셜파리 입니다. 이니셜파리는 르노삼성이 재기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컨셉트카로 2013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와 2014 베이징모터쇼에서 첫선을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니셜파리는 특히 르노의 신규 디자인 전략 6가지 중 지혜 를 상징하며 스타일과 혁신 등 르노의 디자인 역량이 반영된 차량이라고 합니다. 지난 2013서울국제모터쇼에서는 QM3를 선보이면서 관심을 받았던 르노삼성이 이니셜파리로 국내에서 어떤 성과를 올리게 될지 주목됩니다. 그리고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국내 관람객들에게 어떤 호평을 받을지도 관심이 가네요

 

 

제 눈을 사로잡은 폭스바겐의 XL1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마음이 설레이게 하는 커셉트카입니다. 나비처럼 양쪽 문이 날개처럼 펼쳐진 폭스바겐의 XL1을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직접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작년에는 BMW i8에 눈이 꽂혔다면 올해는 폭스바겐XL1이 모든 사람의 시선을 끌지 않을까? 감히 생각해 보는데요  2014 부산모터쇼는 디젤과 하이브리드 등 고연비차의 경쟁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하는데요 국내 주요 자동차 업체와 해외 자동차 기업들이 선보이게 될  다양한 디젤·하이브리드 차종을  눈여겨 보는 재미도 솔솔할꺼 같습니다. 

 



 


 

모터쇼에서 관심을 받는것은 새로운 신차만은 아니죠? 차를 더욱 빛나게하는 레이싱모델분들이 있어서 모텨쇼를 관람하는것이 더욱 즐겁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는데요  올해는 어떤 레이싱 모델분들이 어떤 자동차 브랜드를 대표하는 레이싱 모델로 활동을 하게될지 궁굼해 집니다. 그래서  주목받는 몇몇 레이싱모델분들 사진을 올려 봅니다. 첫번째는 2011년 데뷔 첫 해부터 지난 해까지 줄곧 토요타 부스의 마스코트로 얼굴을 알려온 전문 레이싱모델 강하빈양 입니다. 올해도 토요타 부스에서 얼굴을 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기대되는 레이싱 모델은 이다희 양으로 2012부산국제모터쇼와 2013서울국제모터쇼에서 활동했는데요 170cm, 48kg 우월한 신체 조건으로 모터쇼관람객들의 신선을 사로잡는 매력넘치는 레이싱모델중에 한분이라고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세번째는 2013서울국제모터쇼 포르쉐 뉴 카이맨S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주인공 레이싱 모델 김하율양 입니다. 올해 핸즈코퍼레이션의 전속모델이 되어서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그 모습을 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모터쇼에서 얼굴을 못보게 된다면 김하율양을 보려고 기대했던 많은 팬들이 실망할지도 모르겠네요^^

 

 

 

핸드모터스포츠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류지혜, 은빈, 김하율, 허윤미등 내노라하는 레이싱 모델들이 핸즈모터스포츠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그 얼굴들을 보실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핸즈코퍼레이션은 국내 대표 주말 예능 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출전하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의 테크니컬 스폰서로 나서며 아반떼 클래스와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클래스 출전 선수를 비롯해 CJ 슈퍼레이스 엑스타 V720 클래스에 출전하는 그레디 레이싱팀을 후원하는 업체로 잘 알려줘 있습니다. 혹시 무한도전에서라도 위에 멋진 레이싱모델들이 나오게 될지 기대해 봐야 겠네요^^

 

 

 

그밖에 2013서울국제모터쇼에서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던 박시현양과 주다하양은 지금 현재 로드FC에서 로드걸로 활동중인데 이번 2014부산국제모터쇼에 그 얼굴을 비출지 또한 궁굼해 집니다. 작년 포르쉐 전시관에서 김하율양과 주다하양이 정말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던 기억이 아직 생생한데~ 올해는 새로운 얼굴의 레이싱 모델이 인기를 끌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올해 2014부산국제모터쇼에서 레이싱 모델들의 치마가 짧아 지게 될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세월호 침몰사고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가 반영이 될지도 관심이 쏠리는 부분입니다.   국가적인 불행한 사건사고 속에서 치뤄지는 2014부산국제모터쇼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자동차 매니아의 한사람으로써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