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우리동네 예체능~ 구자명 음주운전 사고로 하차!! 연예인들 요즘 왜이러는지??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중이던 구자명이 프로그램 하차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구자명은 13일 새벽 5시30분경에 자신의 차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지하차도 입구  벽면을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사고당시 구자명은 운전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혈중알콜농도 0.133% 였다고 하는데 다행히 큰 사고가 아니라서  귀가 조치했다고 하는데요  구자명의 음주 운전 사고소식이 전해지자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 관계자는 긴급 회를 열어 구자명의 출연 하차를 결정하고 13일 밤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구자명의 촬영부분중 상당 분량을 통편집 했다고 하는군요~

 

 

 

구자명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우승하면서 가수에 데뷔했는데요, 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예능 프로그램도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이제 막 주목받기 시작했는데  자기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음주운전 사고로 이렇게 어이 없게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네요~ 그를 아끼고 사랑하던 팬들이 많이 실망했을꺼 같습니다. 뭐.... 사람이 술을 마실수도 있고 하지만 음주운전은 살인 미수입니다. 자신 뿐만아니라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한 행동인데 연예인리라는  직업을 가진 공인이 이런 무책임한 행동을 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통 사람보다 더 비난을 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에는 힙합듀오 리쌍의 멤버인 길(길성준)이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되고 무한도전을 자진 하차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불과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또 다시 음주운전 사고로 구자명이 우리동네 예체능을 하차하게 되는 모습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자신의 사생활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자신의 인기를 땅에 떨어 뜨리는 것도 잘못이지만 자신이 속해있는 프로그램에도 상당한 피해를 입힐수 있다는 생각들은 않해 봤는지 묻고 싶네요~ 우리동네 예체능이나 무한도전 멤버들도 자신들이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프로그램의 인기를 올리고 시청률을 끌어 모으기 위해 안간힘을 썼을텐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서 프로그램에 대한 이미지를 망치는 것은 정말 책임감도 소속감도 갖지 않은 사람의 행동이라고 밖에 할수가 없을꺼 같습니다. 아무튼 두건의 연예인 음주운전 사고를  타산지석 삼아서 다른 연예인들은 이런 추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