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추천!!

 

오늘은 저렴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썬텍디앤씨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사용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은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지만  장시간 오래도록 헤드폰을 쓰고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좋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어서 추천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개봉기와  주요 성능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개봉기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이  포장케이스에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제품이 심플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이지 않으시나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케이스 뒷면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제품사양과 사용시 주의사항  그리고 소비자 고객지원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A/S 받으시려면 케이스를 잘 보관하고 계시던가 아니면 소비자 고객 지원센터 연락처는 필히 메모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을 케이스에서 꺼내어  뒷면을 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헤드폰줄이 잘 정돈되어 있네요 소비자를 위한 섬세한 배려가 엿보입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디자인을 살펴 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은 또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돌로 상당히 가볍네요 그리고 착용감도  무지 좋습니다. 보통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장시간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픈 경우가 많은데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은 귀가 아프지가 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사용기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을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들으시면  고품질의 음질을 즐기실수 있는데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은 진공 우퍼엔진을 사용하여 악기 하나 하나의 음질의 특색에 맞는 소리는 들려준다고 하네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을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노트북을 통해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들을 때도 집중해서 수업을 들으 실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실땐 영화의 효과음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극장에서 보는 듯한 음질을 제공해 주니 정말 좋은 헤드폰이 아닐까 생각이 입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을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왼쪽은 귀에 딱 맞게 착용되었지만 오른쪽의 착용 장면은 약간 귀에 맞지 않아 보이시는걸 발견 하셨나요? 헤드폰을 당기거나 밀어 넣으면 헤드폰의 크기를 자신의 귀에 맞춰서 사용 하실수 있으니 오른쪽에서 보시는 것처럼 귀에 맞지 않으 실때는 헤드폰의 스피커 부분을 잡아 빼거나 밀어넣어서 싸이즈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싸이즈를 조절해도 이제 갓태어난 우리딸의 두상을 커버하긴 힘드네요~ 그래도 착용감이 좋은지 헤드폰을 씨워졌는데요  잠을 잘자고 있는 이쁜 공주님입니다.  신생아도  편안해 하는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정말 좋은거 같죠?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특징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특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은 헤드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신소재 무통증 설계 되어 오랜 시간을 사용해도 귀에 통증이 없이 사용할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픈형 헤드밴드 헤드폰의 단점인 주변 소음으로 인한 음손실을 최정화 시켜서 고품질의 음원을 즐기실수 있다고 합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7가지 주요 특장점입니다. 저렴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지만 그 성능만큼은 쵝오라고 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마 직접 사용해 보시면 정말 좋구나 하고 생각이 드실껍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사이즈를 내맘대로 조절하는 FREE SIZE 제품입니다. 당겼다 밀었다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크기를 자유자제로 조절 가능하구요 자신의 머리 크기에 맞춰서 사용하시기 때문에 착용감도 뛰어납니다.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의 성능에도 놀랐지만 가격에 또 한번 놀라실껍니다. 인터넷에서 크라이저 BLIX-HD20 오픈형 헤드폰 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9,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가지고 있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헤드폰이 단돈 만원도 아닌 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니 놀랍지 않나여?  저도 직접사용해 보고 제품이 정말 좋은거 같아서 혹시 헤드폰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 드리고 싶어서 사용기를 올려 드립니다.

 

▶ 이 사용기는 크라이저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