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사용해 보니 정말 좋네요!!

 

 

 

오늘은 크라이저 블루투스(BLUETOOTH)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사용해 봤던 스피커 제품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제품도 아담하지만 그 성능이 정말 만족 그러워서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시면 제가 왜 이렇게 말하는지 아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 개봉기 및 사용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 개봉기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를 구입하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유를 아시겠죠? 토스터기와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뮤직 토스터입니다. 단지 식빵이 구워져 나오는 것이 아니라 뮤직을 바삭바삭하게 구워낸 듯이 맛깔나는 음질을 쏟아 낸다는 것이 차이점 이겠네요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구성품을 살펴보니 완전 초간단입니다. 사용자 설명서 뮤직토스터 그리고 USB연결짹 이렇게 초간단 구성입니다. 제품의 구성은 초간단이지만 그 성능은 완전 대만족이었는데요 제품을 한번 꼼꼼히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외형 모습입니다. 작고 아담하니 정말 이쁘죠? 제품의 재질도 그립감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지문이나 때가 잘 타지 않는다는게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세련된 디자인에 모두 반하실꺼에요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윗면에는  조작버튼이 위치해 있구요 제품 뒷면에는 전원버튼 및 USB충전 단자 그리고 Micro SD카드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윗면에 위치한 조작 버튼의 기능은 위에 내용을 참조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충전이 완료되지 않았을 때는 빨간색 빛이지만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 불빛으로 바뀝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 제품사양 및 사용기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 제품사양 및 사용기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제품사양을 먼저 알아 보겠습니다.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는 블루투스 4.0 버전이 장착되어 있구요  MP3, WMA, WAV를 지원해줄 뿐만 아니라 T-FLASH Micro SD카드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전격 전압은 5V이구요 무게는 239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한눈으로 살펴보는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주요 기능 들입니다. 위에 사진들로만 봤을때는 그다지 큰 기능이 없을것만 같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 정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그 매력에 푹 빠지실꺼라 장담합니다. 그러면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를 직접 사용해본 사용기를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크라이저 뮤직토스트 테스트 ]

 

어떠신가요? 직접 사용해본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의 사용기 동영상 인데요 음질이 정말 좋구요 스마트폰의 음악을 크라이저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토스터(Music Toaster)를 통해서 고음질로 들으실수 있구요 라디오 및 전화통화 기능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완전 좋습니다. 휴대성도 정말 좋기 때문에 차량으로 이동시 또는 야외 활동시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보다 저의 아내가 정말 마음에 들어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검색창에 뮤직토스터로 검색하시면 판매 정보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휴대용 스피커 구매를 고민하시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크라이저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