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사용해보니 좋네요~

 

 

오늘은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사용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나오는 PC나 노트북에는 별도의 ODD가 장착되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최근들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는 정말 가볍고 성능까지 뛰어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그럼 아래에서 왜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가 좋은지 살펴 보도록 하게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 개봉기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의 박스 외관입니다.  제품박스에 제품의 모델명과 제품의 특징, 제품의사양, 시스템사양, 구성품들에 대한 설명이 잘 표시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꺼 같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의  구성품들 입니다.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본체와 연결 케이블, 그리고 사용자 설명서와 DVD Writer 설치 디스크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주 심플하네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본체의 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상당히 슬림하면서  가볍다는게 가장큰 장정미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제품 본체가 미끌어 지지 않도록 네 모퉁이를 고무 재질로 만든것도 사용자의 편의를 많이 고려해서 만들어 졌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박스에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중 연결 케이블은 위에서 보신 것처럼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USB연결단자 모양 부분을  PC나 노트북과 연결시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 ODD 사용기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를 이제 직접 사용해서 CD를 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를 사용해서 CD를 제작하는 방법은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설치파일을 통해서 CD를 제작하는 방법이 있구요 그냥 간단하게 CD를 굽는 방법도 있는데요 일단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CD를 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PC에 연결한 후에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본체의 정면을 살짝 눌러 주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픈이 되게 되는데요 그러면 빈 CD를 집어 넣고 CD제작을 준비 하시면 됩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PC에 연결하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DVD RW드라이브가 생성이 되는데요 DVD RW드라이브를 통해서 CD의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 원하시는 정보를 CD에 저장하실수 있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에 집어 넣은 CD의 정보를 확인해 보면 위에서 보신 것처럼 사용중인 공간과 사용 가능한 공간 그리고 CD의 용량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CD에 구우려고 하는 파일을 복사해서 이동 시킨후에  디스크에 굽기를 누르시면 위새서 보시는 창이 뜨게되는데요 그러면 디스크제목을 원하시는 제목으로 바꾸시고 기록 속도를 설정하신 후에 굽기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통해서 만든 CD를 일반 CD플레이어 카셋트를 통해서 제대로 구워졌는제 확인해 보았는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CD에 옮겨진 음악 파일들이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gp50nb40.akar 테스트 ]

 

어떠신가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통해서 제작한 CD의 음질을 직접 확인해 보았는데요 CD제작도 간편하고 성능도 정말 뛰어난거 같아서 대 만족입니다. 혹시나 외장형 ODD를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가 얼마나 슬림한 제품인지 비교를 해본 사진입니다. 일반 책보다 얇고 볼펜보다는 약간 두꺼운, 갤럭스노트2를 케이스 입혀 놓은것과 비슷한 정도의 두께와 가볍기를 자랑하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는 OD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노트북에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이용해서 TV와 연결해서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일부 멀티미디어 파일이나 디스크에서 호환성 문제가 발생 할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트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는 컴퓨터 뿐만 아니라 TV에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한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USB가 지원 되지 않는 차량에서 음악을 듣기위해 CD를 구워야 하시는 분들 또는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CD에 저장해서 보관하려고 하시는 분들, 영화를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어서 CD에 저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맥북이나 울트라북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ODD가 장착되어 있지 않으니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AKAR 외장형ODD를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편리 할꺼 같네요

 

[이 사용기는 LG전자 마케팅 대리점 (주관사: 주) 쏠로몬 닷컴)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