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닭갈비 맛있는집~ 의정부 닭갈비1번G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아내가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의정부 닭갈비 맛있는 집을 검색해서 닭갈비1번G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과연 소문난 것처럼 맛이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고 왔는데요  제가 찾아 간 시간에도 주차장에 차가 가득하더군요 맛집 검색하고 찾아온 저와 같은 사람들이 많은 모양입니다. 오늘 방문한 닭갈비 1번G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닭갈비1번G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의정부 닭갈비1번G  주소는 의정부시 의정부2동 590-2 번지 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찾아 가실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에서 유명한 활어회 전문점인 해궁수산 옆쪽에 있으니 찾아가기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꺼 같습니다. 물론 의정부가 초행이신 분들은 해궁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니 주소가 있어야 찾아 가실수 있을꺼 같지만 말이죠~

 

 

 

 

초저녁 의정부 닭갈비1번G 주차장은 닭갈비 먹으러 온 손님들의 차로 가득합니다. 사장님이 재미 있으신 분인지 가게 이름을 알파벳을 섞어서 재미있고 특색있게 만드셨네요 " 닭갈비 1번G"  간판을 보니 닭갈비만 파는 곳은 아닌거 같습니다. 야채곱창이라는 글자도 선명하게 보이네요

그럼 매장으로 들어 가보겠습니다.

 

 

 

가게는 1층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닭 미니어처 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닭갈비집 인증이라도 하는것 같네요 수많은 종류의 미니어처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닭갈비1번G 맞네요^^

 

 

 

닭갈비 1번G의 메뉴판 입니다.  닭갈비 가격은 여느 닭갈비 집과 크게 차이가 없는데요 색다른 메뉴가 보이시죠? 닭갈비+샐러드바 메뉴가 있는데요 닭갈비집에  샐러드바라? 좀 색다른 조합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 메뉴는 당연히 닭갈비+샐러드바로  결정했습니다. 닭갈비집에서 나오는 샐러드바는 어떨지 궁굼해 지시죠?

 

 

 

닭갈비 집에서 나오는 샐러드바 치고는  구색이 제법 잘 갖춰져 있는거 같죠? 닭갈비+샐러드바를 주문하시면  개인당 1개의 샐러드바 접시가 주어집니다. 개인 접시에 양것 담아다가 드시면 됩니다.

 



 

 

 

샐러드를 직접 담아온 모습입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닭갈비 집에서 나오는 샐러드바라고  별거 없을꺼라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습니다.  정상 닭갈비 가격이 10,000원인데  닭갈비+샐러드바 가격은 12,500원 이니까 샐러드바 이용 가격은 인당 2,500원 정도 되는데요 그렇게 아까운 가격은 아닌 것이 보통 닭갈비 집에서 떡사리나 면사리 추가 하시면 2,000원 이상 하기 때문에  2,500원을 추가해서 신선한 샐러드바를 먹을수 있다면 그리 아까운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닭갈비1번G 에서 나오는 오이냉국 인데요  시원하고 맛있어서 한그릇 후딱 비우고 또 한그릇  달라고 해서 먹고 왔는데요 정말  맛있는 오이냉국 오랜만에 맛본거 같습니다. 

 

 

 

 

 

 

 

 

닭갈비1번G 메인 메뉴인 닭갈비가 나왔는데요 야채도 듬뿍들어 있는데요 양배추, 고구마, 떡도 먹기에 딱 알맞게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익을때까지 기다리실 필요 없이 바로 드시면 됩니다. 맛이요? 음.... 특별하게 아주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요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샐러드바도 맛있고 오이냉국도 맛이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제가 음식점을 찾아 갔을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가지인 식당이 위생적이고 깨끗했다는 것과 음식이 닭 특유의 계취가 느껴지지 않고 양념과 잘 어울어져서  대체 적으로 맛이 있게 만들어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닭갈비를 먹고난 이후에  밥을 하나 볶아서 먹었는데요  위에서 나온 닭갈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야채가 듬뿍들어 있었기 때문에 볶아서 먹는 밥맛도 더욱 좋았던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의정부 지역 닭갈비 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알수 있었습니다. 뭐... 아주 특별히 다른 집에 비해서 맛있는것은 아니지만 높게 평가하고 싶은 부분은 식당이 위생적이고  샐러드바도 상당히 신선하고 맛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에는 가게 되면 야채곱창도 맛보고 후기를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닭갈비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꺼 같아서 닭갈비1번G  후기 올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