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핫도그 맛집 추천, 뉴욕 핫도그&커피 포천 송우점 다녀 왔습니다.

늘 먹는 밥~ 때론 질릴때가 있으시죠? 그런 분들이 대개 피자나, 햄버거 등을 먹는데요 이젠 피자와 햄버거도 질리지 않으시나여? 그래서 오늘 제가 다녀온 뉴욕 핫도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우리가 어릴적 먹던 핫도그와는 차원이 틀리구요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아닐까 싶어요 점심 대용으로 먹고 왔는데 양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꺼 같더라구요 핫도그 하나먹고 배가 불러 소화시키는데 한참 걸렸네요^^

 

 

 

이곳은 어디 일까요? 이곳은 뉴욕? 아닙니다. 이곳은 포천 송우리라는 곳입니다. 분위기좀 내보려고 약간 사진을 편집해 봤는데요 색감을 너무 편집했는지 50~60년대 사진으로 보이네요^^ 뉴욕의 거리를 상상 할수 있도록 분위기를 내보려고 했는데 일단 실패네요 암튼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곳은 핫도그 전문점인 뉴욕 핫도그 & 커피 송우점 입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뉴욕 핫도그&커피 송우점에서 간단히 점심을 때우려고 갔었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이렇게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이 사진이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인데요 분위기가 사뭇다르죠? 제가 어릴적 학교 다닐때 바로 저위치에는 다른 가게가 있었는데 지금은 세월이 흘러 뉴욕 핫도그 & 커피  핫도그 전문 매장이 들어와 있네요 주변의 건물들과 간판부터 대조 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꺼라 생각이 되는데요 주변 풍경을 좀더 살펴 볼까요?

 

 

 

좀더 멀리 떨어진 거리에서 바라본 뉴욕 핫도그 & 커피 송우점의 모습입니다. 먼거리에서도  쉽게 매장을 찾을수 있을꺼 같으시죠? 매장 인근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매장을 방문하셔야지 매장아에 저렇게 주차해 놓으시면 무인단속 카메라에 찍혀서 벌금을 내셔야 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매장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꺼 같습니다.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 181-2번지 뉴욕핫도그앤커피 송우점

 

매장 주소 올려 드립니다.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찾아 가실 분들은 참조 하세요

 

 

 

오늘 주문했던 메뉴들 입니다. 이제 저녁 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맛있는 핫도그 였던거 같습니다. 한동안 피자나 햄버거 보다 자주 사다 먹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위에 사진은 조막만하게 나와서 별로 먹음직 스러워 보이질 않네요 아래에서 얼마나 맛나 보이는지 잘나온 사진들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카운터가 보이네요 자리에 앉아서  핫도그를 먹고 있는 커플도 보이고 주문을 하시는 분도 보이네요 핫도그 집이라고 보기엔 실내 분위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이곳에선 핫도그 뿐만 아니라 커피와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려고 찾는 손님들도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매장내 또 다른 풍경입니다. 창문 밖으로 시내가 보이는 모습 그리고 뉴욕 시내와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하는 벽면의 좌석이 위치한 곳인데요 손님들이 핫도그 시켜놓고 정답게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외국에 나와서 핫도그 사먹는 느낌이랄까??

 

 

뉴욕 핫도그 & 커피 전문점의 메뉴판 입니다. 핫도그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와 스무디 그리고 감자튀김과 치친텐더, 치킨너겟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놀랐는데요 더욱 놀란것은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는 사실입니다.  직접 드셔보신 분들도 저와 같이 공감하실 꺼라 생각이 되는데요 핫도그도 정말 맛있는데 가격까지 저렴하지 자꾸만 가고 싶어 질꺼 같습니다

 

 

 

뉴욕 핫도그&커피 전문점의 커피 판매 가격입니다. 정말 가격이 착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종류도 다양하니 선택의 폭도 넓고 좋은거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남여가 데이트 하기에도 부담없고 좋은거 같습니다.

 

 

 

 뉴욕 핫도그&커피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핫도그의 종류들 입니다. 제가 말씀드린대로 정말 가격이 착하죠?  공부하는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바쁜 직장인들이 간단히 점심 대용으로 드셔도 좋을듯 싶은데요 양이 생각보다 적지 않습니다.

 

 

 

메뉴 선택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셋트메뉴를 주문하시면 큰 고민없이 드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클래식 메뉴나 프리미엄 메뉴는 그래도 가격이 비싼 편이라 할수 있지만 일반 햄버거 셋트메뉴와 비교하면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제가 준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혹시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해서 핫도그를 하나더 주문했는데 결국 한개는 포장해서 집에 들고 왔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핫도그 양이 결고 적지 않습니다. 튀김도 바삭 바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핫도그가 정말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으시나여? 핫도그 맛은 약간 매콤한데요 소스 맛과 어울어져 느끼하지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를 멋는것과는 다른 맛이 었는데요 야채도 정말 신선해서 아삭거리는 소리가 들리 정도 였습니다.

 

 

 

 

 

 

감자튀김과 어니언링도 깨끗한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튀겨놓은지 오래된 감자 튀김과 확실히 구분되는 맛이었습니다. 평상시 햄버거 셋트를 자주 먹었던 제가 먹던 그런 감자 튀김과는 확실히 그 맛이 달랐다고 생각이 듭니다.

 

 

 뉴욕 핫도그를 맛있게 먹는법 아시나요? 뉴욕 핫도그는 나올때 보시는 것처럼 종이 트레이에 싸여져서 나오는데요 종이 트레이를 벗길 필요없이 함께 들고서 드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순섣로 따라서 드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종이 트레이를 벗겨 버리시면 내용물이 떨어져서 뉴욕핫도그의 제대로된 맛을 느끼지 못하실수 있으니 반드시 종이 트레이를 이용해서 드세요^^

 

 

 

 

 

뉴욕핫도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트레이에서 핫도그를 조금 앞으로 길게 빼낸후에 입방향으로 핫도그를 돌린후에 맛있게 한입 베어내면  소시지와 소스와 신선한 야채의 맛이 어울어져 입을 즐겁게 만들어 준답니다. 핫도그가 긴데 끝까지 트레이에 담아서 먹을수 있을까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뉴욕핫도그 트레이의 비밀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위에 사진들을 통해서 뉴욕 핫도그 트레이에 감춰진 비밀 확인하셨나요? 트레이 중앙에 홈이 있는 부분을 찢으면 절반 크기의 트레이로 변하게 됩니다. 그래서 핫도그가 짧아지면 트레이도 짧게 잘라서 핫도그를 잡고 드실수 있답니다.^^

 

 

 

 

 

 

오늘은 정말 재수가 좋은 날이었는데요 뉴욕핫도그에서 올 여름 신메뉴로 출시되는 팥빙수를 공짜로 맛볼수 있는 기회를 사장님께서 허락해 주셨네요 아무래도 요즘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맛집이나 이런거 많이 소개하고 그래서  그런지 사장님이 제가 핫도그 사진찍고 그러니까 블로거라고 생각하셨는지 신메뉴도 맛볼수 있게 해주셔서 맛난 핫도그와 시원한 팥빙수 까지 배불리 먹었습니다. 팥빙수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올 여름은 여기 자주가게 될꺼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공짜 팥빙수도 주셨는데 매출좀 올려 드려야 겠네요 ^^

 

 

 

 뉴욕 핫도그&커피 송우점의 쿠폰입니다. 쿠폰에 도장을 10개를 받으시면 플레인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물론 해당지점에 한해서 말이죠 플레인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메뉴를 드시길 원하시면 차액을 지불하시면 다른 메뉴로도 바꿔서 드실수 있다고 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완전 깨끗하게 주문한 모든 음식들을 섭취해 버렸습니다. 핫도그도 감자튀김과 어니언링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맛난 음식점은 소문을 좀 내줘야 한다는게 저의 생각인지라 오늘도 포천 송우리에 있는 뉴욕 핫도그&커피  송우점 추천글 남겨 봅니다. 음... 또 생각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한번 들려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뉴욕 핫도그&커피  송우점 다녀온 후기를 끝마칩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