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변 산과 들에 피어난 개나리와 벚꽃 보셨나요? 추운 겨울이 엇그제 지난거 같은데 벌써 꽃이 피는 봄이 왔습니다. 항상 이맘때 쯤이면 각종 문화행사와 벚꽃축제, 봄꽃축제, 전통문화 축제, 먹리리 축제등 각종 행사들이 진행되어서 산과 들로 그리고 도시를 떠나 교외로 가족들과 나들이 떠나기 정말 좋은데요 이런 축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고 계셔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실수 있겠죠? 오늘은 그래서 각종 축제와 일정을  올려드립니다. 참조 하셔서 가까운 거리에서 진행해하는 봄축제행사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봄철 대표적인 축제라고 하면 벚꽃 축제라고 할수 있겠죠? 우리나라에서 벚꽃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가 어디 있을까?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은데요  뭐.. 우선 대표적인 벚꽃축제는  영등포 여의도 벚꽃축제로 알고 계실꺼 같은데요 그밖에도 벚꽃이 아름다운 장소가 많이 있네요  위에 장소들이 벚꽃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장소들 인데요  올해는 예년에 비해 벚꽃이 약 15일정도 빨리필 예정이라고 하니 옛날 생각하시고 벚꽃구경가실 계획을 세우신다면 벚꽃이 다 떨어진후에 가실수도 있으니 위에 해당 지역의 벚꽃축제 일정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여의도 벚꽃축제는 4월3일부터 4월13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진해 군항제는 4월1일부터 4월10일까지 진행예정이니 진해로 벚꽃구경 가실분들도 참조 하세요 그밖의 일정들도 참조하셔서 여의도나 진해로 벚꽃구경 못가시는 분들은 다른 장소라도 구경가 보시길 바랍니다.

 

 

 

 

 

벚꽃만 꽃이냐?? 봄에 피는 꽃들이 정말 다양한데 유독 벚꽃 축제만 유명한게 샘이 난걸까요? 봄꽃축제 소식도 있네요 산수유, 튤립, 진달래등 이름만 들어도 잘 아는 아름다운 꽃들의 축제도 4월에서 5월중 다체롭게 진행 예정입니다. 데이트 계획을 잡아야 하는 연인들은 봄 꽃축제 일정에 맞춰서 여행을 다니면 로맨틱하고 정말 멋진 데이트를 즐길수 있을꺼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찾아 오는 봄은  사계절중에 활동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고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각종 문화축제들도 다양하게 진행이 됩니다. 지역마다 각 지역의 특색있는 문화 축제를 진행 하기 때문에 관심있게 봐두시면 5월 가정의 달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연등축제, 제주 들북축제, 밀양 아리랑대축체, 강릉단오제, 함평 나비축제 그밖에 많은 문화전통 축제가 진행되니 위에 일정들을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금강산 구경도 식후경이라고 하는 말이 있듯이 여행이나 축제에 참 맛은 바로 맛있는 먹거리가 빠지면 않될꺼 같은데요 각 지역마다 특색있는 먹거리 축제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멸치축제, 한려수도 굴축제, 서천 동백꽃 쭈꾸미 축제, 영덕 대게축제, 논산 딸기 축제등 정말 봄철 입맛을 돋우어주는 음식들을 주제로한 축제들이 다체롭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축제들만 기억하시고 여행계획이나 봄나들이 계획을 잡으시면 4월과 5월이 정말 알찰꺼 같지 않으시나여??  5월에는 연휴도 있고 하니 미리 미리 여행계획 세우셔서 연인이나 가족들에게 사랑 받으시길 바랍니다.

      핫이슈  |  2014. 3. 31. 23:33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