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이 운다에서 혼혈아 왕따로 시작해서 우승을 차지한 임병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감동스토리라고 언론사며 여기저기 난리인데.. 언론사는 계속 떠도는 정보도 안봤나 봅니다. ㅡㅡ; 아니면 돈받고 썼던지.. 



아무튼..이번에 우승한 임병희는 실력으로 우승한건 맞으니 크게 문제될건 없지만 사연이 아무래도 거짓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페이스북 내용을 보면 왜 그런지 이해가 되실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랑 나눈 대화 캡쳐 내용입니다.


참 가관이죠... 


사실은 이런 내막을 갖고 출전한것입니다.


뭐 사연이 있어야 통과가 되니 그럴수도 있다고 치지만..  방송에서 계속 불쌍한 상황을 어필하니 좀 그렇더라구요~



아무튼.. 우승한 임병희씨 축하하고


앞으로는 거짓된 삶보다는 진실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핫이슈  |  2014. 2. 26. 16:33
서현규
2014.02.26 21:07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제생각엔 초등학교때얘기하는거같은데요 중1때나
.
주먹이운다
2014.02.27 05:57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주먹이운다 개사기극이네 그동안 완전 몰입해서 봤는데. 그냥 운동한 사람들 나와서 쌘 사람이 이기고 올라가는것도 재밌는데 왜 스토리조작하고 난리래 완전 실망이네
.
망태기
2014.03.03 15:36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예선전때부터 봤습니다. 가족식사모습에서나 그리고 학교단체사진 보여주는데 어딜봐서 왕따의 모습인지....교복입고 귀뚫고 ㅎㅎ 개사기....정말 가관이네
.
고추
2014.03.12 17:56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좃또못하는디븅신새끼ㅋㅋ 막싸움같음 애미젓이나더빨고와라병희야
.
임규형
2014.03.17 17:34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아니 저걸믿으심??ㅋㅋ그러면 카톡으로하지 왜 다른사람들이보게 대놓고함?ㅋㅋㅋ진짜 단순하시네요
.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