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경주 마우나 오션리조트 강당 붕괴사고 발생~ 인명피해 확인중!!

 

오늘 오후 9시경 경북 경주시 양남면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 내 강당 붕괴사고가 발생되었다고 하는데요  경찰과 소방관계자는 정확한 사고의 원인과 인명피해 현황을 조사중이라고 하는데요 강당이 붕괴 되었다고 하니 만약 사람들이 강당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상당한 인명피해가 발생되 었을꺼 같은데요~ 정확한 피해 상황은 뉴스를 지켜봐야 할꺼 같습니다.

 

 

 

경주 마우나 오션리조트 내에는 강의 및 세미나와  대규모 행사를 위한 여러 시설이 갖춰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 현재는 강당이 붕괴되었다는 소식만 전해질뿐 정확히 어느 곳에서 사고가 났는지는 파악이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고당시 마우나 오션리조트 내에서는 부산의 한 대학교에서 신입생 100여명이 환영회를 진행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대학생들이 모임을 갖고 있던 강당이 붕괴되었다면 수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 되었을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경주 마우나 오션리조트는 주변 풍경도 아름답고 시설이 쾌적해서 많은 관광객이 머물고가는 리조트로 유명한데요 이번 붕괴사고의 원인이 부실공사로 인한 사고의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폭탄테러가 있지 않고서야 멀쩡하던 강당이 무너져 내린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건축시 부실공사로 인한 건물 붕괴가 발생된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아무튼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되지 않았기를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