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SBS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모르면 본방 사수 힘들어요^^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 ( 별 그대) 본방 사수를 원하시는 분들은 별에서 온 그대가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 방송시간을  25분 앞당긴 9시 35분부터 방송을 한다는 사실을 기억 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기존 방송시간인 10시에 시청을 하려고 하시다가는 거의 끝부분만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지난 10일 SBS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송시간 변경 안내를 했는데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꺼 같아서 변경 내용을 옮겨와 봤습니다.

 

 

 

 

김수현의 무릎을 베고서 누워있는 전지현이 김수현에게 자기야  방금 뭐래? 물어 보면서  이번주 방송시간이 땅겨져서 빨리 시작한다는 재치있는 공지를 하고 있네요~ 요즘 수목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별에서 온 그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재미있어지고 있는데요 방송시간을 제대로 몰라서 처음부터 못본다면 우울하겠죠? 위에 방송시간 꼭 기억해두세요~ 그나 저나 다음주 수요일, 목요일 방송시간도 앞당겨 질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요즘하는 수목드라마 시청률 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가 25.9%로 수목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차지하고 있네요 다른 방송에 비해서 상당히 수치가 높다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신데요 별에서 온 그대가 왜? 인기를 끌고 있는지 궁굼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가 필수입니다.

아~ 저 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국 알바생 아닙니다. 순수하게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써 추천드리는 거에여 미스코리아나, 감격시대 보시는 분들은 그냥 보던 방송보세요~ 뭐든 개인의 취향이 있는 것이니까요^^

 

 

 

전체 방송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살펴보니 왕가네 식구들이 44.8%로 시청률이 가장 높고, 그다음이 사랑은 노래를 타고가 28.5%, 세번째가 별에서 온 그대가 25.8%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유일하게 제가 보는 드라마가  왕가네 식구들이랑 별에서 온 그대네요 그래서 제가 자주 보는 별에서 온 그대를 추천해 드리는 겁니다. 제가 보는 드라마는 재미 있다고 자부 하니까요~ 그럼 내일 밤 9시35분 별에서 온 그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