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램지의 저주인가?? 분노의 질주 영화배우 폴 워커 사망!!!

 

 

 

헐리우드 스타 폴 워커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11월30일(미국 현지시각)  캘리포니아주에서 자신의 포르쉐 스포츠카를 타고가다가 사고가 나면서 가로등을 들이 받으면서 차량이 불길에 휩싸여 폭파됬다고 합니다. 우리들에게는 영화 분노의 질주로 잘 알려진 배우인데요~ 2014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두편의 영화는 그가 세상을 떠나고 없는 상태에서 세상에 공개 될꺼 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헐리우드 훈남 배우의 안타까운 죽음입니다. 인터넷 상에서도 그의 죽음을 애도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혹시 폴 워커가 누구인가 궁굼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네이버 인물검색에 올라와 있는 폴워커의 프로필을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그가 출연했던 다수의 작품을 아래 올려 드립니다.

 

 

 

 

 

 

 

 

폴 워커가 출연했던 다수의 영화들 입니다. 그의 멋진 연기는 이제 그가 출연했던 영화속에서만 다시 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폴 워커의 사망속에 때아닌 램지의 저주 설이 인터넷 상에 떠돌고 있는데요~ 램지의 저주란  아스널FC에서 활양중인 아론 램지가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날에 유명 스타나 저명인사가 큰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되면서  램지의 저주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11월30일 램지의 소속팀인 아스널이 2014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뒀다고 하는데요~ 이날 아론 램지는 두골을 성공시키면서 팀의 승리를 이끄는 맹활약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그의 저주로 폴 워커가 사망했다고 봐야 할지는 믿거나 말거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위에 폴워커 사망에 따른 램지의 저주설 이외에도 램지의 저주설을 살펴보면 그가 맹활약했던 2012년에는 2011년에는 빈라덴, 스티브잡스, 카다피가 사망했구요~ 2012년에는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올해에는 그가 맹활약을 펼칠때 레이 윌리엄스 사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 축구선수의 맹활약이 다른 스타의 죽음을 부른다는 램지의 저주설~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