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일정 및 티켓예매, 가격정보 (한국VS스위스)

 

 

국가대표팀 11월 평가전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7년만의 스위스와의 리턴 매치 경기인데요~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이 스위스에 0 : 2로 패한바 있는데요~ 이번 11월 15일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뤄지는 리턴매치에서 과연 설욕전을 펼칠수 있을지 기대가 크네요~~ 축구 팬들이라면 대한민국 대표팀과 스위스와의 경기에 관심이 크실꺼 같아 경기일정 및 티켓 판매정보를 올려 드립니다.

 

 

한국 VS 스위스와의 평가전 티켓 판매는 10월29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판매로 진행됩니다. 경기 장소는 서울월드컵경기 장이고요 경기는 11월15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스위스와의 7면만의 리턴매치를 직접 경기장에서 관람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티켓판매 일정을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티켓예매 관련 정보 및 티켓판매 가격 정보를 올려 드립니다.  스페셜 150,000원(뷔폐 및 담요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석 90,000원(담요제공)의 옵션 사항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예매는 하나은행 전 영업점과 온라인 싸이트 www. kfaticket.com 에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지난 10월 브라질과의 평가전에서 0 : 2 로 패하고  말리와의 평가전에서 3:1로 대승을 거둔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이 FIFA랭킹 7위의 스위스를 맞이하여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카리스마의 홍명보 감독과 두번의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었던 오트마 히츠펠트 감독의 두뇌싸움도 기대가 되네요~~

 



 

 

 

 

이번 스위스전의 출전선수 명단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유럽축구 경험이 있는 해외파를 중심으로한 대표팀 출전선수가 짜여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지만~ 홍명보 감독이 이번엔 어떤선수를 히든카드로 사용할지 예측해 보는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평가전 경기 시작전인 7시 이전 입장객을 대상으로는 퀴즈를 통해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고 여성 입장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월드컵 8회 연속 진출을 기념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다고 하니~ 경기 시작 한시간 전에 입장하시면 더욱 즐거운 축구 경기를 관람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