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연예인 최고부자 누굴까?? 양현석 연예인 부자 부동의 1위등극!!( 연예인 재산순위)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의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연예인 부자 1위에 등극했다고 하네요....

회사 주식가치가 하루 아침에 260억 가량 상승하면서 개인 자산이 무려 2천190억원이나 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싸이를 영입하면서 회사 수익이 늘어난 탓일까요?? 아무튼 아이돌 출신 가수이면서 성공한 CEO로 겁듭난 양현석씨가

대단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은  최근에 주식가치의 하락으로 막대한 손해를 봤다는 기사도 많이 나왔었는데요 550억원이나 되는

돈이 하룻밤 사이에 날라가 버렸다고 하네요.... 1월대비 6월의 주식 증감액만 550억원이 손실을 봤다고 하니 속좀 쓰리시겠네요

 

 

 

위에 보시는 표가 현재 연예인 부자 순위라고 하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 연예인들의 이름이 쭈욱~~ 나열 되어 있습니다.

많게는 몇천억에서 적계는 몇억원까지 편차가 심하게 나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표를 보시면 1월보다 대부분 주식가치가 하락해서

손실을 많이 봤는데.... 배용준씨 회사만 유일하게 재산이 증가했네요?? 뭔 호제가 있었나 봅니다.^^

 

인기있는 아이돌스타 또는 배우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연예인들이 점점 늘어가는것 같습니다. 부럽다는 마음 밖에는 안드네요

나는 언제 때돈벌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