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리우올릭픽 개막식,리우올림픽 경기로 결방되는 방송사 주요 프로그램들???

제 31회 리우데자네이르 하계올림픽  대회개막식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리우올림픽 개막식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8월6일 토요일 오전 8시 마라카낭(브라질 리우자네이르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축구장)에서  개막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림픽 개최 전부터 치안문제 부터 시작해서  경기시설등이  미완성되어  문제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  리우데자네이르 하계올림픽이 과연 어떻게 진행되게 된지도  참 걱정스럽습니다.  아무튼 올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이  이제 몇 시간후면 세계인의 체육 축제인 올림픽 시작을 전세계에 알리게 될텐데요  개막식을 어떻게 준비했을지도 참 궁굼해 집니다.

 

 

이번 제 31회 리우데자네이르 올림픽이 개최되는 브라질과 우리나라의 시차가 12시간 정도 나기 때문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치르는 대부분의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4시에서 오전 8시에  치러진다고 합니다.  밤에 자고 일어나면  우리나라 선수들의 금메달 획득 소식을 듣게 될꺼 같은데요  이번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어떤 좋은 성적을 낼지도 참으로 기대가 되네요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새벽잠을 설치며  올림픽 경기를 지켜볼꺼 같은데요  리우올림픽 기간 개막식을 비롯한 우리나라 선수의 경기 중계로 결방되는 정규방송 프로그램을 알아 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서  리우올림픽 기간 결방되는 방송 프로그램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KBS1 TV 방송 결방 예정 프로그램

 

 

KBS1텔레비젼은  8월6일 토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되는  특파원현장보고 세계는 지금과  토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콘서트7080에  방송이 결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KBS2 TV 방송 결방 예정 프로그램

 

KBS2 TV도 6일 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되는 연예가중계와  토요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되는 배틀트립의 방송이 결방되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3. SBS TV방송 결방 예정 프로그램

 

 

SBS는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끝에서 두번째 사랑,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등이 결방 예정인데  이 시간에  한국 선수들의 펜싱, 유도, 배구등의 경기를 방송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되던 시간에는 수영과 사격, 유도, 펜싱경기가 방송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6일에 이어 13일에도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결방된다고 하네요 그밖에 드라마 원티드가 11과 12일 결방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4. MBC TV방송 결방 예정 프로그램

 

 

MBC는 6일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과 옥중화가 결방예정인데  대신 여자 배구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이리틀 텔레비전 역시 남자 유도 예선경기와 여자 펜싱 어페 개인전 중계로 결방이 되구요  7일에는  박태환 선수가 수영 400m 결승에 진출하게 되는 경우  TV동물농장과 신비한TV 서프라이즈도 결방되네요 그밖에 라디오 스타도 11일 방송이 결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제31회 리우올림픽으로 인해서 결방되는 프로그램 확인하셔서  본인이 즐겨보시던 프로그램 방송을 무작정 기다리시는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리우 올림픽 기간 방송 3사가 유통적으로 방송을 편성할 예정이기 때문에  방송사별 방송일정을 확인해 보셔야 할꺼 같습니다. 끝으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