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마블코믹스 캐릭터 스파이더맨 케이스 - 아이폰4S 케이스 추천!!

 

 

최근 아이언맨3가 큰 인기를 끌면서 마블코믹스의 캐릭터와 연관된 캐릭터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용 캐릭터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포장은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포장 재질을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앞뒤에서 캐릭터 이미지를 볼수 있도록 제작하였네요.... 스마트폰 뒷면은  스파이더맨으로

 

그려져 있네요~~

 

 

 

포장을 벗기고 아이폰4S를 장착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포장을 뜯고보니 내부에 캐릭터 이미지는 프린팅되어 있는게 아니고 그냥

 

종이에 그림만 있는 거네요.... 내부에도 저 캐릭터들이 프린팅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ㅠ.ㅠ

 

 

 

 

케이스 내부와 뒷부분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내부와 뒷면에는 마블사의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네요.... 재질은 플라스틱 재질이라

 

국내의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보다는 약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케이스 두께는 얇게 제작되어 있어서 아이폰4S의 슬림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볼륨 조절 부위도 트임이 자연스럽게 되어있어서

 

버튼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디자인 되었네요

 

 

 

스마트폰 카메라 부분도 큼지막하게 창을 내어놔서 사진 촬영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뒷면의 스파이더맨 얼굴도 인상적으로

 

보이시지 않나여?? 스파이더맨을 잘 표현한 디자인 인거 같습니다.

 

 

 

 

상단부 전원버튼 부분과 하단부 스피커 부분의 트임도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있네요...

 

 

 

옆부분의 마감도 깔끔하게 마감처리를 해서 버튼 조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마블코믹스 캐릭터 스마트폰 케이스는 인터넷에서 약 25,000원~19,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마블코믹스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청소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은 스마트폰 케이스 인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위에서 보시는 스파이더맨 이외에 아이언맨과 마블코믹스에

 

나오는 히어로들로 디자인이 다양하게 되어 있으니 선호하시는 캐릭터이미지의 케이스를 구매하시면 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