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예술가의 혼이담긴 라투투 케이스(la too too)사용해보니~(갤럭시노트2 케이스 추천!!)

 

 

요즘 시중에는 정말 수많은 종류의 스마트폰이 나와있는데요... 스마트폰이 고가인데다가 2년 또는 3년이라는 노예계약을 하면서 오랜시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오래 오래 쓰기위해 휴대폰 케이스를 많이 장착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수많은 스마트폰 케이스중에 예술의 혼이 담긴 명품 스마트폰케이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라투투(La tootoo)라는 휴대폰 케이스 입니다. 라투투(La tootoo) 휴대폰 케이스는 수가공으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인데요.... 유럽에서온

 

디자이너들이 독특한 창조성을 기반으로 독특하고 재미있는 상상들을 휴대폰 케이스에 그림으로 표현한 제품입니다.

 

 

 

라투투(La tootoo)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라투투(La tootoo)스마트폰 케이스가 어떻게 제작되는지와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감상하실수가 있는데요... 마치 미술관에 그림을 감상하러 가신 느낌을 가지실꺼에요^^

 

 

 

 

라투투(La tootoo) 스마트폰 케이스는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수공예 작업을 거쳐서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받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스마트폰 배달된 상태에서 박스를 개봉하니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포장이되어 있네요....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와는 상당히

 

다른 특이한 포장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싸고있던 뽁뽁이를 걷어낸 모습인데요... 튼튼한 나무 받침위에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케이스 뒷면에 그림을 배경으로 셋팅이 되어 있네요

 

마치 액자를 보는것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케이스를 꺼내서 바라본 내부와 케이스 뒷면의 모습인데요... 어떠신가요?? 한편의 예술 작품처럼 보이지 않으시나여??

 

 

 

갤럭시노트2에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인데요... 케이스 두께가 상당히 얇아서  스마트폰 자체의 슬림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재질이 좋아서 그런지 그립감이 상당히 안정적인거 같습니다.

 

 

 

전원버튼 부분과 안테나 부분의 트임도 상당히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카메라와 라이트 부분... 그리고 스피커와 S펜이 장착된 하단부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전원충전 단자부분도 트임이 시원스러우면서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저렇게 트임이 심하면 부착부위가 뜨기

 

마련인데 상당히 타이트하게 고정이 되어있어서 안정감이 듭니다.

 

 

 

요런 투박한 플립형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다가 라투투(La tootoo) 스마트폰 케이스로 바꿔서 장착했더니 스마트폰의 가치가 틀리게

 

보이는데 저만의 생각일까요??

 

 

 

뭐... 제가 따로 비교하지 않아도 눈으로 보시면  어떤제품이 더 컬리티가 있는지 느끼실수 있을꺼라고 생각이 드네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기존에 쓰던 투박한 플립형 스마트폰케이스는  스마트폰 액정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요 케이스는

 

그런 기능은 없네요... 그리고 카드 꽂이도 하나 있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라투투(La tootoo) 홈페이지에 가보니  여러 멋진 디자인의 케이스를 보실수 있는데요.... 가죽으로된 케이스도 상당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저런 가죽제품은 액정도 보호해 주면서.... 카드도 끼워서 사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왕 고가의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 사용하시는 케이스도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만든 라투투(La tootoo)케이스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고가의 스마트폰이 더욱 가치있게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무튼 저도 이제 하나의 예술작품을

 

매일 매일 들고다니면서 감상할수 있게 되었네요^^ 이상으로 라투투(La tootoo)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