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악세사리

베루스'갤럭시S4 케이스 사용해보니.. - 갤럭시s4 케이스 추천!!!!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루스'갤럭시S4 전용' 케이스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제품을 고른거라서 실제와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굼했었는데요.... 제품을 받고 나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제품 고르는 안목이 좀 뛰어난거 같단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제가 주문한 제품은 위에서 보시는 케이스중 맨 우측에 있는  VERUS갤럭시S4 댄디 다이어리 가죽케이스(다크브라운) 제품인데요

 

VERUS싸이트에서는 2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추가 사은품도 많이 증정을 하고 있네요^^

 

 

 

퇴근후 집에 도착하니 택배 박스가 저를 반갑게 기다리고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멋진 갤럭시S4 케이스를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그 두그 두그~~~~둥!!!

 

 

 

택배상자를 개봉하니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삐까 뻔적한 핸드폰 케이스가 등장하네요.... 눈으로 보는 것 만으로도 상당히 고급스럽단 느낌이

 

팍팍드는거 같습니다.

 

 

 

핸드폰 케이스의 재봉선도 상당히 깔끔하게 처리가 된거 같고 가죽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제품을 꺼내 보기도 전에 만족도 상승중입니다.^^

 

 

 

포장된 케이스를 벗기고 나니 위에서 보시는 기프트카드가 함께 들어있네요.... 요즘 갤럭시S4전용 케이스를 출시하면서 베루스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이벤트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기프트카드 전면에는 상품권 번호가 나와있구요... 뒷면에는 이벤트 응모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으니 무심코 버리지 마시고 잘 챙기셔서

 

이벤트 상품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눈으로 보시는 케이스 가죽의 질이 어때 보이시나여?? 정말 좋은 가죽을 사용한 고급 제품처럼 느껴지지 않으세요?? 풀업제질의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인데요 상품의 마모나 스크레치가 잘나지 않는 제질을 사용해서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면 볼수로 맘에 드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휴대폰 케이스 내부의 모습입니다. 내부도 상당히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거 같구요... 왼쪽의 카드와 교통카드를  또는 신분증 같은걸 수납

 

할수 있게 해두어서 편리성도 함께 제공해 줍니다.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자주 사용하는데... 저렇게 수납공간에 보관하면 참 편리하겠죠??

 

 

 

실제로 휴대폰을 장착했을때의 모습인데요?? 어떤거 같으세요?? 제가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시면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다고 다들 동의 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수납공간에 체크카드를 삽입시키고 휴대폰을 장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카드와 휴대폰을 다 장착했는데도 두께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구요... 미세자석을 통한 안전고리가 있어서 더욱 세련되고 안정감이 느껴

 

지는거 같습니다.

 

 

 

안전고리 부분인데요... 상당히 고급스럽지 않으신가요?? 처음에도 말씀드렸는데.... 재봉선도 정말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오래오래 사용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핸드폰 카메라와  통화시 음성을 듣는 스피커 부분도 신경써서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 및 실용성이 아주 뛰어난

 

제품입니다. 정말 이번 휴대폰 케이스는 흠잡을데 없이 마음에 쏙드네요^^

 

 

제품의 색상은 위에서 보시는 3가지가 현재 싸이트에서 판매중이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VERUS제품 홍보 동영상입니다. 업체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ㅋㅋ 한번 감상해 보세요~~

 

제후기 보시고 위에 제품 구매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시는 분들은 아래 VERUS홈페이지 참조 하셔서 들어가 보시면

 

맘에드시는 휴대폰케이스 발견 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베루스(VERUS)홈페이지 주소: http://verus1234.cafe24.com/index.html

 

이상으로 VERUS 갤럭시S4 전용 케이스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