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메가쇼 입장권, 주요 전시상품 등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이 하루앞으로 다가왔네요 주부들이라면  이번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을 모두다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메가쇼에 전시되는 특가 상품을 득템할수 있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에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은  바로 내일 2015년6월25일 목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최는 메가쇼에서 하구요  입장 요금은 일반인 5천원( 단체인 경우는 3천원), 학생은 입장료 3천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라고 합니다. 단 일반인도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사전등록 하시고 방문하시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메가쇼 2015 시즌I TV광고영상]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리빙, 라이프스타일, 키친,푸드, 뷰티&헬스등 다체로운 상품들을 초저가에 만나볼수 있는 대박행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쇼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어떤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고 어떤 상품들이 판매가 되는지 사전에 확인 하실수 있으십니다.(http://www.megashow.co.kr/index.html)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은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6월25일부터 6월28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입장 마감은 오후 5시까지라고 하니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을 관람 하시기 위해서 찾아가시는데 도움이되라고 찾아가는 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일산 킨테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한류월드로 408 입니다. 그냥 네비게이션에서 킨텍스로 검색하셔도 바로 뜨니까 꼭 주소를 기억 하실 필요는 없을꺼 같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에  버스 번호를 꼭 기억하시구요

 

 

 

 

 

 

일산 킨텍스 MEGA SHOW(메가쇼) 2015시즌 I 에서는 리빙, 라이프스타일, 키친,푸드, 뷰티&헬스등의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으시구요~ 여러가지 체험행사 및 경품행사도 진행중에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