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배우 정인아 전남 고흥에서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중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

정인아, 배우 정인아가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올라있어 무슨 일일까  궁굼함에 기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배우 정인아가 지난 13일 전남 고흥인근에서 스카이다빙 트레이닝중 실종되었다가 실종 3일위인 16일 인근 호수에서 익사한체 발견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솔직히 저는  정인아라는 배우에 대해서 저는 잘 모릅니다.  저처럼 그녀가  어디에 출연했었는지도 모르는 분들도 많을꺼 같은데요 이곳 저곳에서 그녀를 죽음을 애도하는 글과 함께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소개하는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어 배우 정인아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수 있게 되었네요

 

 

 

일단 배우 정인아에 대해 소개된 내용들을 보면 그녀는  중학교 3학년때 한 의류회사의 모델로 발탁되어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습니다. 모델로 데뷔했던 그녀는 연기 욕심이 있었던지  연기자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대표작으로 "클로져",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등 연극무대에 오르기도 했었고 2008년 MBC에서 방송된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출연 했지만 이후 사기 사건에 휘말려 연기 활동을 중단 했었다고 합니다.

 



 

 

174cm의 큰키의 늘씬한 그녀는 요가 강사 자격증,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트레이너로 일하는 등 만능 스포츠 우먼이었고 지난 1년간 한국스카이다이빙 학교에서 스카이다이빙을 배워  자격증까지 취득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녀가 스카이다이빙을 배운 이유가  준비중인 영화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서 였다고 하니 그녀의 연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엿볼수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그녀의 연기를 더이상 볼수는 없게 되었네요

 

 

 

올해 나이 35세에  정인아는 사고당일  스카이다이빙후 낙하산은 정상적으로 펼쳤지만  기상 악화로 육지에 착률하지 못하고 호수에 떨어지면서  안타깝게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사인은 익사 사망이었다고 하는데요  등에 낙하산이 달려 있어서 물속에 떨어졌을때 빠져 나오기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그녀의 사망소식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상에도 애도의 글들이 많이 올라 오고 있는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녀의 빈소는 인천 시민장례식장에 마련되었고 19일 오전6시 발인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