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적잖은 사람들이 충격에 빠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꽃미남 배우의 대명사 원빈이 유부남이 되었다는 것이 첫번째 이유이고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이나영이 유부녀가 되었다는 사실에 수많은 남자 팬들이 충격을 받지 않았을까요? 뭐...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어찌 되었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축하를 보내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아쉬워 할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두 선남선녀 사이에 태어날 아이들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보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

 

 

 

원빈과 이나영은 같은 소속사인 이든나인에서 한솥밥을 먹던 동료 배우사이에서 연인이 되었고 또 부부가 되었는데요 오늘 원빈, 이나영의 소속사인 이든나인에서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사진 몇장을 공개 했습니다.  이나영 웃는 모습과  원빈의 모습이 담겨진  사진입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원빈이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 줬던 짧은 머리스타일로 결혼식을 치뤘다면 더 멋져 보이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입니다.   제 생각에 원빈은 긴머리보다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사진은  검색창에  이든나인 이라고 치면 사이트에서 이든나인 홈페이지URL을 확인 하실수 있으시구요  원빈과 이나영이 소속된 소속사가 맞는지는 아래 사이트 설명에 엔터테인먼트 전문업체, 소속 연예인 소개, 마케팅, 프로모션 등 사업 안내라는 문구가 있는 사이트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든나인: http://www.eden9.com/ )

 



 

이든나인 홈페이지 첫화면은 원빈과 이나영의 얼굴이 뜨네요 News Center의 내용을 보면 2015-05-30 공지에 이나영, 원빈의 결혼을 알립니다.라는 공지가 보이실텐데요  이 공지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소식과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을 알리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 발표문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니면 원비과 이나영의 청첩장 내용이라고 해야 하나요? 위에 내용을 읽어보시고 직접 판단하시길^^

 

 

 

 

원빈과 이나영의 공개된 결혼식 사진인데요   두사람이  녹색의 밀밭 사이를 걸어 나오고 하객들이  밀밭 사이를 걸어 나오는 두사람을 기다리고 아이들은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이 한편의 영화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배우로 살아온 두 사람이지만 자신들의 결혼식도 영화같이 진행하네요  화려하진 않은 결혼식이지만  정말 멋져 보이네요  아래 사진은 하객들에게 대접할 국수를 끓이는 가마솟이 보이고 두 사람이 서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인데요 자연속에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서있는 모습은  잡지 화보의 한장면 처럼 보여집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일정을 모두 소화해 낸 이후에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신혼여행 공항 패션도 팬들의 관심사로  떠오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두 사람의 결혼 정말 축하해 주고 싶네요 두 사람 닮은 이쁘고 잘생긴 아들딸도 기대해 봅니다. 너무 앞서간걸까요?^^

      핫이슈  |  2015.06.01 00:46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