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하늘을 나는 자동차! 미래형 수직 이착륙비행자동차 'TF-X' 공개 [ 시속 320km) - 미래 자동차

 

 

아주 어릴적에 가끔 하늘을 나는 자동차는 왜? 없는걸까?? 이런 생각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이런 생각들은 어릴적이나 커서나 계속 할수 밖에

 

없는 생각인거 같습니다. 이유는 다들 아시죠??  출퇴근 시간만되면 극심한 자동차 정체로 도로위에서 몇 시간을 버려야 하는 현실이 너무나도

 

싫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극심한 교통혼잡속에 갖혀져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끔찍한가요?? 이럴때 우리에게 필요한게 무얼까요??

 

바로 상상으로만 생각해왔던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미국 기업인 테라퓨처사에서 하늘을 나는 수직이착륙 비행

 

자동차'TF-X를 공개 했다고 합니다.

 

 

 

바로 위에서 보시는 자동차가 바로 이름하여 하늘을 나는 자동차 'TF-X 인데요 헬리콥터처럼 수직 이착륙이 가능하고 속도는 시속 322km까지

 

날수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단 말밖에는 할수가 없습니다.

 

향후 8~12년후 상용화 될꺼라고 하니까 이제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보는것도 꿈이 아닌거 같습니다. 아직은 수억원대의 고가이기 때문에

 

서민들이 타고 다니긴 힘들꺼 같지만 말이죠^^  위에서 보시는 'TF-X는 4인승으로 이륙시 차채에 숨겨졌던 날개가 나와서 비행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시속은 최고322km까지 날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의 충전으로 약 800km까지 날수 있다고 하구요 가격은 약 25만달러(한화로 2억7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테라퓨처사 이외에도 하늘을 나는 자동차들이 계속 개발되고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상용화 대는데 약 10년정도면 가능하다고 하니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도 미리 미리 하늘을 나는 자동차 개발에 집중하지 않으면 미래 자동차 시장을 빼앗길수 있겠습니다.

 

아무튼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꿈이 아닌 현실이 된게 너무나도 신기하기만 하네요....

 

 

모두 나중에 하늘을 나는 자동차 한대 가지시려면 부지런히 저축하시고 돈 많이 많이 벌어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