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우리은행은 부자은행?? 우리은행 역차별 회원등급 제도!!

 

 

오늘 메일을 정리하다가 우연히 우리은행에서 날라온 이메일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아무 생각없이 읽어보지 않고 바로 삭제해

 

버렸을텐데... 제목에 무슨 등급으로 선정되었다고 나와 있길래 내용이 무엇인가 하고 열어 봤는데요.... 가만히 들여다 보니 참 기분이 나쁜

 

이메일 이었습니다.

 

 

 

이메일에 나와있는  회원등급 및 우대서비스 인데요.... 그냥 아무렇지 않게 봤을땐 내가 은행에 예금을 적게 했으니 등급이 낮은것이고

 

우대 서비스도 적게 받는게 당연한것 처럼 보이는데요.... 생각해보면 돈 있는데 저축 않할 사람있나여?? 있으면 당연히 많이 하지

 

그렇게 따지면 돈있는 사람들보다 돈없는 서민들을 더 우대 혜택을 주어야지 돈있는 사람들은 각종 수수료 다 면제해주고

 

돈 없는 사람들은 수수료 다내고 거래 하라니?? 이건 좀 모순이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명색이 대한민국 대표 은행이라고... 은행이름도

 

우리은행인데.... 그냥 부자를 위한 부자 은행으로 은행명 바꾸는게 나을꺼 같습니다.

 

 

돈있으면 우대하고 돈없으면 무시당하는 대한민국 서민으로 살아 간다는건 참 우울한 일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 급여통장 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이고... 주로 사용하는 통장도 우리은행 통장이었는데.... 주거래 은행을 바꾸는걸 심각하게

 

고민해 봐야겠네요... 이게 비단 우리은행만의 문제는 아니겠죠?? 다른 은행들은 우수회원 등급 선정을 어떻게 하는지 궁굼해 집니다.

 

다들 돈많이 버셔서 은행에 무시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부자 됩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