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파주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아는 동생이  가전과 가구가 아주 저렴하다고해서 처가집을 가는길에 들려봤는데요  파주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혀야 할꺼 같아서 방문후기를 올립니다.  뭐...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일단 제품이 그렇게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요 혹시 그래도 뭔가 저렴한게 있을수도 있으니 어떤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정도는 소개하고 넘어 가겠습니다. 먼저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건물이 올랜드 가전가구 아울렛 매장의 건물입니다.  총3층으로 되어있구요 1층과 2층에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3층은 직원들의 작업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서니 냄비 셋트부터 시작해서 냉장고, 에어컨, 가습기, 난방기등 각종 가전이 빼곡히 매장안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리퍼브 가전 아울렛 매장이긴 하지만  제품이 좀 컬리티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에 비해서 가격도 아주 많이 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세탁기 일부 제품과 냉장고 일부 제품은  가격이 저렴한 것들도 간혹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딱 이 사진을 보면 용산전자 상가 분위기가 연상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명색이 가전 아울렛 매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품 구성이 다양하긴 하더라구요

 

 

 

 

 

있을껀 다있지만 딱히 눈이가거나 마음을 빼앗을 만한 제품은 찾지 못했습니다. 사실 테블릿 피씨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게 있을까하고 찾아 갔는데  테블릿 피씨는 아예 판매를 하고 있지 않더군요  컴퓨터 관련 제품들도 위에  두번째 사진에 있는 제품들이 전부라고 해서 많이 실망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인데요 대부분 냉장고와 세탁기, 김치냉장고가 1층의 주요 제품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2층 매장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사진들입니다.  전화기 부터 쌀독,다리미,밥솥,전자렌지, 다리미등 생활가전과 잡화들이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제품들을 깨끗해 보였고요 새제품들도 많이 가져다 놓고 판매를 하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가전 아울렛의 1층과 2층의 모습이었구요 제품의 가격은 정상가에서 많게는 50%~40%정도까지 할인 판매를 하고 있긴 한데  디자인이나 기능들을 따졌을때  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소문에 엄청나게 싸게 판매한다고 하길래 시간내서 찾아가 봤는데  조금 실망감이 들더라구요 차라리 인터넷에서 사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근처를 지나다가 들려볼만 하긴 하지만 저처럼 먼길 차를 타고 달려갈 만큼 매력적이진 않은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올랜드 가전아울렛 매장 방문후기를 올려봤습니다. 

      생활의달인  |  2015. 2. 10. 00:46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