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폴란드 중부도시 투션(Tuszyn) 시의회 곰돌이 푸 퇴출 논의? 곰돌이 푸 반나체? 생식기 자른것??

[사진출처: YTN뉴스]

 

살다보니  이런 뉴스도 보게 되네요  폴란드 중부도시 투션(Tuszyn) 시의회에서 곰돌이 푸를 퇴출해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다고 하네요  곰돌이 푸는  어린시절  디즈니만화에  등장하던 배가나오고 어리석지만 꿀을 좋아하는  귀여운 곰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는 캐릭터인데요 무슨 이유로 곰돌이 푸를 퇴출해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던 걸까요?

 

 

[사진출처: YTN뉴스]

 

저도 가끔 곰돌이 푸를 장난삼아 변태곰 푸우라고 불러왔는데요 이유는 상의는 입고 하의는 입고 다니지 않기 때문인데요  어디까지나 우스게 소리였는데 실제로 폴란드의  중부 도시 투션의 시의회에서 이런 곰돌이 푸의 캐릭터를 놓고 퇴출과 관련된 논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논의 내용을 살펴보니 재미있다고 해야 할지 어처구니가 없다고 해야 할지? 아무튼 내용을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사진출처: YTN뉴스]

 

한 의원은 곰돌이 푸가 생식기가 없는 것을 언급하며 "작가는 60세가 됐을 때 녹슨 면도칼로 푸의 생식기를 잘라버렸다. 작가 자신이 성 정체성 문제를 겪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곰돌이 푸의 퇴출 이유를 말했다고 합니다.

또 다른 퇴출에 동의한 한 의원은 푸는 윗옷만 걸치고 있지 않느냐며  반나체 상태다.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리가 없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폴란드 시의회 의원들의 이런 논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논의가 논란이 되자  곰돌이 푸 퇴출에 대해 현지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회의 마지막에 놀이시설에 관해 나눈 농담이 길어졌을 뿐 푸를 퇴출시킨 것은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이런 농담을 시의회 의원들이 할만한 것인지 궁굼해 지네요  미국의 디즈니사가 이 뉴스를 보았다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도 궁굼해집니다.  아무튼  별게다 뉴스거리가 되는 재미있는 세상이란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