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신해철, 신해철 그의 이름이 또 다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왔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른 이유가 무얼까? 관련 기사들을 검색해 보았다.  설마 아니곘지 했는데  신해철 그의 사망소식이 속속 기사로 올라오고 있다.  갑자기 기분이 착잡해 지는 이유는 아마도 그의 노래를 더는 들을수 없다는 아쉬움과 그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 탓일까?? 나의 어린시절  그의 노래는 엄청난 것이 었다. 그의 노래를 흥얼거리고 그의 노래가 나의 18번이 되었던 적도 있다.  제즈카페를 비롯해서 넥스트의 여러 음악들은 당시 나의 또래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노래들인데~  신해철 그의 죽음은  앞으로 그의 노래를 들을수 없다는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올해로 46세의 젊은 신해철은 뭐가 그리 급해서 벌써 세상과 작별을 고한 것일까?  그의 죽음에 대해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그의 죽음의 배경을 둘러싸고 의료사고가 아니냐는 논란도 불거지고 있다.   신해철은 지난 17일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한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후 장협착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았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은 22일 오전 복부 및 흉통으로 인해서 다시  장협착증 수술을 시술했던 병원을 찾았다. 하지만  그날 오후 신해철은 잡작스런 심정지로 심폐소생술을 받고 서울 아산병원으로 이송되었다.  그는 아산병원에서 복강 내 장수술 및 심막수술을 받은후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6일만에 끝내 사망하게 되었다.  처음 장협착증으로 수술 받았던 것이 잘못되었던 것일까? 아니면 그 이후에 진행된 수술에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 그의 죽음의 원인을 놓고 또 한차례 시끄러운 논란이 벌어 질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논쟁보다는  한 시대를 음악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아티스트 신해철의 죽음을 애도만 했으면 좋겠다.



 

 

 

[신해철 노래모음 ]

 

 

신해철 그의 생전  히트곡들을 다시 들어 보았다. 그는 조금 일찍 세상과 작별 했지만 그의 노래를 아끼고 사랑했던 팬들에게 그의 노래는 좀더 오래도록 함께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신해철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3호에 마련되었으며 조문은 28일 오전10시부터 받는다고 한다.  그의 죽음을 애도하는 많은 인파가 병원을 찾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핫이슈  |  2014. 10. 27. 22:39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