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노원 맛집 추천 - 시골애(낙지볶음 전문점)

오늘은  노원역 부근에 위치한 낙지 볶음 전문점을 추천해 볼까하는데요... 지방에서는 좀 유명한데 서울에는 노원에 밖에 없는

 

체인점이라고 하니... 서울 사시는 분들은 맛보시려면 노원으로 가보셔야 할꺼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낙지볶음 전문점의 정문사진 입니다. 간판을 보다 보니 좀 이상한 부분을 발견 했네요.... 가게 위에는 낙지볶음 19년째

 

라고 쓰여있고.... 문옆에는 낙지 볶음 20년째라고 되어있네요?? 이건 뭐..... 컨셉이라고 하기엔 좀 석연찮은 구석이 좀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19년 이상 낙지 볶음을 만들었다고 믿어보고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문을 열고 들어서니 가게로 들어가는 복도 옆면에 요런 플랭카드가 붙어있네요.... SBS생활의 달인 맛대 맛 대결에서 원조할머니 맛을 제치고

 

우승했다는 내용인데요.... 왠만한 식당에 하나쯤 걸려있는 그런 홍보물 이네요 그럼 낙지 볶음 달인의 맛을 직접 확인해 보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 아직도 가게 않으로 못들어가고 식당으로 가는 복도네요.... 도대체 맛있는 낙지 볶음은 언제 보여줄꺼냐구요?? 음.... 저도 그냥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였으나... 여기에 또 중요한 정보가 있어서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바로 영업시간인데요... 평일(월~목요)에는 오전11시부터

 

밤11시까지 그리고 주말(금~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영업시간 필히 확인하고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정기 휴일이 언제인지는 안내가 되어 있지 않으니.... 정기 휴일은 알아서 피해가셔야 할꺼 같네요... 복불복입니다.^^

 

 

 

식당 내부 전경입니다. 끈어서 사진 올리면 짜증내실꺼 같아서 사진 이어 붙이기로 해서 올렸습니다. 다른 테이블은 사람들이 다 차있어서 차마

 

사진을 찍을수 없어서 사람들을 피해 피해서 찍은 사진이구요... 식당안에는 대략 4인용 테이블 6개와 2인용 테이블 2개가 있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2층은 의자가 아닌 앉아서 식사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천장이 낮으니 키크신 분들은 좀 불편 하실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참조 하시구요~~

 

 

 

테이블 깔게에 주요 메뉴와 가격, 그리고 지방에 있는 체인점 정보가 나오고요... 낙지 볶음의 효능을 성명하는 내용도 들어가 있고

 

네이버 검색싸이트에서 시골애 노원점을 검색하면 나온다는 안내까지 되어있네요^^ 제가 블로그에 올리지 않아도 나온다는 얘기...ㅠ.ㅠ

 

그래도 맛에 대한 평가는 제가 해보고 올려야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포기하지 않고 올립니다. ㅋㅋ

 

 

 

낙지 볶음에 넣어서 함께 먹는 반찬들이 먼저 나왔습니다. 여느 다른 낙지 볶음 집들과 크게 차이가 있어 보이지는 않는데요....

 

 

 

매운 낙지 볶음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니 어떠신가요?? 맛있을꺼 같지 않으신가여??? 일단 보기에는 상당히 맛있게 보입니다.

 

 

 

낙지 볶음의 속을 파헤치면 매운맛을 조금 희석시켜 먹으라고 소면을 깔아 놓았네요.... 낙지 볶음 소스에 함께 비벼서 드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낙지 볶음을 넣어서 비벼 먹기에 앞서서 아까 위에서 보았던 기본 밑반찬을 밥과 적당히 섞어주시고요... 그 위에 김가루를 뿌려 주시면

 

낙지 볶음밥을 맛있게 먹을 준비가 끝나는데요....^^

 

 

준비된 밥위에 낙지 볶음을 적당히 덜어서 맛있게 비벼 줍니다.  어떠세요?? 맛있어 보이시나여?? 너무 많은 양을 넣으시면 매워서 맛을 제대로

 

못느끼실수 있으니 꼭 자기의 입맛에 맞도록 적당량을 덜어서 비벼서 드세요....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듬뿍 넣어서 비벼 드셔도 무방

 

합니다.

 

 

 

그리고 너무 매울때 드시라고 위에 보이시는 청국장 찌개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청국장찌개 맛도 좋더군요...

 

 

그냥 본메뉴만 먹기엔 아쉬운감이 있어서 개란찜을 함께 주문했는데요...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맛도 좋았습니다.

 

오늘 먹어본 시골애 낙지 볶음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내리면.... 10점 만점에 8점 정도 될꺼 같습니다.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좋았구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낙지의 원산지가 국산이 아닌 베트남산과 중국산 이었다는거......

 

다른 쌀과 반찬류의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이었으니  괜찮은거 같구요.... 종업업의 친절도는 별루 였습니다.

 

그럼 오늘의 맛집 기행은 여기서 끝입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3.4.29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끝으로 위치 사진 올립니다. 찾아 가실때 참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