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줄리엔강 공식입장? 무슨일 있었길래? 소속사 추측성 보도에 강력 대응!!!

 

 

오늘 실시간검색 급상승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이름이 하나 있어 살펴 보았습니다. 바로 줄리엔강 인데요  그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뉴스나 기사를 통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신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됩니다.  조금 황당한 것은 줄리엔강 사건이 오늘 발생한 일도 아니고 지난 18일 오후 3시경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강남구 역삼동 줄리엔강 집에서 1km떨어진 곳에서  쓰러져 있는 것을 행인이  경찰에 신고해서  경찰은 데니스강이 마약투여를 했는지에 대해 간이 검사를 진행후 음성 반응이 나오자 집으로 귀가 조치했다는 것인데요  뒤늦게 데니스강의 이번 사건이 이슈에 오른 이유가 무엇일까요?

 

 

[Julien Kang 줄리엔강 추정인물 거리 배회 경찰 출동 ]

줄리엔강의 이번 사건은 아마도 유튜브에 줄리엔강 추정인물 거리 배회 경찰 출동이라는 동영상이 퍼지면서 이슈가 된건 아닐까 생각됩니다. 동영상을 보면 속옷처럼 보이는 옷을 입은 한 외국인 남성이 비틀거리며 경찰차를  타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오늘 아침 뉴스보도와 기사에서는 속옷차림의 줄리엔 강이 도시한복판을 활보했다고 보도되었지만 줄리엔강 소속사에서는 공식발표를 통해서 속인이 아닌 민소메 트레이닝복과 짧은 반바지를 입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마약을 복용한 것이 아니라 지인들과  클럽에 갔다가 지인들이 권하는 술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 마셨고 집으로 귀가하던 도중 취기를 이기지 못하고 집근처에 쓰러져 있던것을 지나가던 행인이 신고해 경찰이 출동해 조사를 한후 집으로 귀가 조치시켰다는 것입니다.

 

 

 

SBS뉴스에 나온  CCTV에 찍힌 줄리엔강의 모습을 보면 속옷을 입고 있고 바지를 입고 있지 않은 듯이 보이지만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서  민소메티셔츠와 짧은 반바지를 입은 것이라며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뭐... 속옷이든 민소메트레이닝복이든  대낮에 저런 복장으로 도시 한복판을 활보한 것은  조금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줄리엔강이 누구일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꺼 같습니다. 사실 저역시 줄리엔강 이름만 들어서는 누구인지 잘 몰랐는데요 얼굴을 보니 누구인지 알수 있었는데요  줄리엔 강의 가족을 보니 낮익은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데니스 강인데요 데니스강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선수입니다. 가만히 보니 많이 닯은것 같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위에서 하는 말을 믿지 못하시는 분이 계실꺼 같아서 대니스 강 인물정보도 올려 드립니다. 보시면 가족사항에 줄리엔 강이 있습니다. 줄리엔강 인물정보에서 가족을 보시면 데니스 강이 있는것도 확인이 되실껍니다.  형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동생은  모델겸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줄리엔 강은 어쩌다가 술에 만취해서 이런 어이없는 실수를 벌인 걸까요??

 

 

 

줄리엔강은 우리결혼했어요에 윤세아와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저역시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줄리엔강이라는 사람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멋진 몸매에 순진해 보이는 그의 말투로 인해서 수많은 여성팬들이 생겼을꺼라 생각이 되는데 이번 사건으로 그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은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뭐... 마약을 한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공인이 대낮부터 술에취해 길거리를 활보하는 것 역시 썩 좋아보이는 모습은 아닌거 같습니다.  누구나 술을 마실수 있고 또 누구나 술을 마시고 실수 할수 있는 일이지만  공인이라면 조금은 더 행동에 신중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