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 모델 이병헌 물귀신 작전 성공? 머리좋은 복수?

글램 다희가 이병헌의 음담패설 녹취 내용을 푼다고 협박하면서 50억을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50억원이라는 돈이 함부로 부를 수 있는 돈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큰 죄여야 50억원을 부를 수 있을까요? 둘이 성관계를 가진 것도 아니고 음담패설가지고 50억원을 요구하다니요~~ 분명 글램 다희는 머리가 좋던지 나쁘던지 둘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글램 다희가 멍청했다는 식으로 여론이 모이고 있지만 뒤집어 생각해 보면 이건 교묘한 다희의 공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여론에서 이병헌의 뒤가 얼마나 구린지 보지는 못해도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심한 음담패설을 했길래 저럴까? 분명 둘 사이의 뭔가 있으니까 그걸 녹취했다고 협박하겠지 등등 50억원이라는 금액 앞에서 온갖 추측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다희는 50억원에 상응하는 음담패설 녹취록을 갖고 있을까요? 


그 음담패설이 어느 정도여야 50억원의 가치를 할까요? 


일단 다희는 이병헌에게 큰 복수심을 가졌으리라 생각됩니다. 뭔가 있겠지요~ 다희 뿐만 아니라 이병헌 협박 모델도 마찬가지 입니다. 뭔가 틀어진게 있었을 것이고 그걸로 이런 계획을 잡았을 것입니다. 





뭐가 되었든 이병헌 엿은 먹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겠지요~~


글램 다희와 이병헌 협박 모델 둘다 연예인이지만 연예인이라 할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글램이 대단한 그룹이 아니잖아요~ 그래서 이런 도박을 건 것이라 봅니다. 50억원을 받으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끼치는 것이고 이 사건이 알려지면 이병헌 이미지와 가정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수심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만행 이해할 수 없는 그림입니다.


제 추측일수도 있지만 이미 이병헌의 가정은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의 입장에서 믿음이 사라져버린 지금 이런 현실을 감내 하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글램 다희 젊은 나이에 안타까운 결정을 했는데 도대체 무엇이 그녀를 이런 상황으로 내몰았는지 궁금해 지네요~


사건의 실체를 제대로 파헤쳐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