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연아 화보공개, 김연아 엘르(ELLE) 화보사진 공개, 김연아의 화보 모음!!!

 

피겨 여왕 김연아가 실시간 핫키워드 검색에서 1위를 차지 하고 있네요  바로 김연아 화보라는 키워드인데  21일 엘르(ELLE)에서 공개한 김연아의 화보 사진을 보고 팬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인거 같다. 소치동계 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한 김연아 선수는 이전 보다 TV를 통해서  자주 볼수 있는데요 TV를 틀면 여기저기 광고에서 김연아 선수의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필색조의 매력을 가진 김연아 선수가 이젠 피겨스케이팅이 아닌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엘르(ELLE) 화보에서 공개한 김연아 선수의 모습은 스포티하면서도 균형잡힌 아름다운 몸매와  풋풋하면서도 성숙해 보이는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젠 피겨 스케이팅 선수가 아닌 탑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요즘 TV를 틀면 여기저기 김연아 선수의 광고가 많이 쏟아져 나오는 것으로 볼때 광고의 여왕이라 불려도 이상하지 않아 보입니다.  그녀가 피겨스케이팅 경기를 통해서 국민들에게 선사했던 감동 때문인지 은퇴를 한 지금도 그녀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화보 촬영이 이번이 처음이 아님에도 김연아 선수의 화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은퇴이후 그녀의 모습에 뭔가 달라진 구석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녀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생활을 끝마치고 나니 스트레스와 압박감이 없어서 요즘 마음이 편하다고 한 보도매체의 인터뷰에서 밝힌바 있는데요  마음이 편하니 얼굴로 그녀의  여유로움이 표출되기 때문인지 왠지 모르게 예전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는거 같습니다.  아래에 그녀가 찍었던 화보들을 몇장더 올리면서 김연아 선수의 팔색조 같은 모습과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겠습니다.

 

 

 

 

 

 

 

 

 



 

 

 

 

 

 

 

 

각기 다른 느낌과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김연아 선수의 화보 입니다.  이런 김연아 선수의 매력탓에 국민들이 그녀에게 열광하고  기업의 광고주들이 앞다퉈 그녀를 자신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로 쓰려고 안달이 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김연아 선수를 사랑하는 팬들은 그녀의 모습을 자주 볼수 있어서 즐거울꺼 같습니다.  이제 25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정말 피겨스케이팅계의  큰 획을 그은 역사적인 인물이되어 버린  그녀가 자신의 또 다른 인생 2막에서 어떤 모습을 우리들에게 보여줄 것이고 우리들은 그녀의 또 다른 모습을 통해서 어떤 즐거움을 느끼게 될수 있을지 팬의 한 사람으로써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