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레기들의 가장 큰 적은 누구 일까요? 바로 블로거들입니다. 기레기들은 열심히 쓰레기 같은 글로 낚지만 블로거들은 그마나 풍부한 컨텐츠로 승부하거든요~ 뭐 아닌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분명 블로거지들도 많고요~ 하지만 기자들이 하나같이 달려들어서 물어 뜯는건 실제 파워블로거가 아닌 한낮 저렴한 블로거의 일을 기사로 다뤄서 전체를 매도합니다. 그래야 자신들이 조금 더 빛날 수 있으니까요~ 아니면 이대로 블로그가 망하길 바라는건지도...





하지만 기자들이야 말로 없어져야 할 대상입니다. 지금 언론사에서 나오는 글 중에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글을 쓰는게 몇개나 될까요? 다 보도자료에 그대로 전하는 소식, 재탕에 삼탕에 십탕까지... 가관도 아닙니다. 







거기에 낚시는 얼마나 많이 하나요? 강태공이 따로 없습니다. 그래놓고 기자 나부랭이라고 써재낍니다. 전해야 할 소식은 전하지 않고 기업의 입맛대로 전하고 정부의 입맛대로 소식을 전합니다. 기자야 말로 거지가 아닌가요? 


식당에서 밥 얻어먹고 썼다고 거지라고 하는데.. 당신들이야 말로 왕초가 따로 없습니다.





어디가서 기자라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들은 기레기 입니다. 기자 + 쓰레기!!


제대로된 언론사의 역할도 못하면서 일부 문제가 되는 부분은 크게 확대해서 전하는 당신들~~


파워블로거지에 대해 정말 심층적인 취재 한번 하고 기사를 써보시지요~ 어디서 하나 물었나 싶으면 달려들어서 쓰지 말고!!


다른 사람은 다 욕해도 괜찮은데.. 기레기한테는 욕먹는게 싫어서 씁니다. 

      Tag - ,
      핫이슈  |  2014.08.04 20:19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