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 의료 민영화 반대이유, 당신은 의료민영화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 유병언 회장이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뉴스 때문에  온 사회가 떠들썩 했었는데요~ 유병언 회장의 시신 발견이 되었다는 뉴스와 함께 또 다른 이슈가 된 한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의료민영화 입니다.  유병언 전회장의 시신이 발견된지 한참이 지난 오늘에야 유병언 회장 시신 발견 사실과 DNA검사 및 지문검사 결과를 발표한 것은 의료민영화에 대한 관심을 돌리기 위함이라는 음모론이 떠돌고 있기도 한데요~ 의료민영화 반대와 관련해서  지금 전국민 대상으로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저역시 오늘 직장 동료의 권유로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 싸이트에 들어가 서명했는데요~ 의료민영화가 왜? 무서운 것인지 배우이자 정치인인 문성근씨의 나래이션으로 제작된 12분짜리 동영상을 감상하시고 나면 아~ 이래서 의료민영화를 반대해야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되었는데요 아래  동영상을 퍼다가 올려봅니다.

 

 

[의료민영화.영리화의 진실! (초간단 정리) ]

의료민영화, 또 다른 말로 의료 영리화의 진실을 위에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셨나요??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이 지금 한창 진행중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언론 매체와 뉴스에서는 의료민영화에 대해서 심각하게 다루고 있지 않는데요~ 그래도 온라인 포털에서 실시간 검색으로 의료민영화가 이슈가 되어지고 또 수많은 블로거들이 의료민영화의 장단점, 의료민영화가 되었을때의 심각한 문제등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관심만 갖는다면 의료민영화가 무엇인지 이해 하실수 있는데요  저역시 작년 12월16일 의료민영화 장단점을 포스팅한 적인 있습니다. ☞ http://koras.tistory.com/465 관련 포스팅 내용은 옆에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역시나 그때도 의료민영화가 되었을때의 심각성을 다룬 동영상을 몇개 올렸었는데요~  정부가 철도민영화부터 시작해서 모든  공공제를  민영화 시킴으로써 국민들의 삶은 더욱 피폐해져 가고 빈부의 격차도 더 벌어지게 될꺼 같습니다.  철저한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기업형 병원들이 영리를 목적으로 환자의 건강을 볼모잡아서 수익을 내려고 혈안이 될것이 불보듯 뻔하기 때문에 돈이 없는 서민들은 아파도 병원에 갈수 없는 끔찍한 사태가 대한민국 이땅에서 일어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건 그냥  추측이 아니라 이미 미국이나 선진국에서 나타나고 있는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한 싸이트에서 (http://medical.jinbo.net/phpMyAdmin/privaite2.php)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오늘 하루동안 이미 100만명이 넘는 분들이  서명운동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국민들의 의사에 반하는 정부의 정책 집행을 저지 할수 있는 길은 국민들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고 국민들의 의견을 하나로 모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어떤 사람이 만든 싸이트 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민들의 건강을 담보로한 정부의 정책을 저지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위에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서명운동 싸이트에 들어가시면 왜?? 민영화를 막아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정리되어 있습니다. 약 3~5분의 시간을 투자하시면 왜? 의료민영화 또는 의료 영리화를 막아야 하는지 쉽게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그냥 지나쳐 가시지 말고 꼭 한번 읽고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 글을 읽어보시고 의료 민영화 또는 의료영리화를 반대하고 싶은 마음이 드신다면 해당싸이트(http://medical.jinbo.net/phpMyAdmin/privaite2.php)에 나와 있는 위에서 보시는 양식에 내용을 기재하신 후에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의료민영화 반대 서명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  의료민영화 나와는 상관없는 일이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지 모르지만 이건 나 자신의 문제 뿐만아니라 나의 가족 나의 형제~ 나의 이웃과 친구들을 위한 일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의료민영화를 찬성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의료민영화가 되어서 양질의 좋은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말이죠?? 하지만 그것도 돈이 많고 여유가 있을때 일입니다.  모든 사람이 여유가 넘치고 돈이 남아 돌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의료민영화 또는 의료영리화가 되었을때는 지금의 병원 진료비보다 몇배 더 높은 의료수가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돈이 많다고 웃어 넘기시다가는  병원비로 가진 모든 재산을 날리는 일이 찾아 올수도 있는 극단적인 상황도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정부의 대국민 죽이기 민영화 추진 사업들이 꼭 국민들 위한 일인지  정치인들은 다시금 생각해보고 추진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의료민영화 반대 100만 서명운동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반대를 하는쪽에 서명할지는 모르겠지만 100만이상의 국민들이 반대하는 정책을 정부가 강제 집행하겠다면  정부도 그만큼 국민들과 마찰을 겪게 될꺼라는 사실을 인지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