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마트 고려은단 반값 비타민 환영한다! 약사회 이기주의 어떻게 봐야 하나?

이마트에서 고려은단의 반값 비타민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공급했다고 약사회는 문제라는 의견인데요. 왜? 저렴한게 문제가 되나요? 약사회는 중국산 원료를 사용한 저렴한 비타민이라고 하지만 비싼 제품도 중국산이 많습니다.




그리고 중국산이라고 무조건 나쁜것도 아니지요~ 중국에서 인조로 만든것을 제외하고는 중국산 원료가 좋은것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약사회는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이유만으로 분노하고 있고 불매운동을 벌이겠다는 움직임입니다.



이 얼마나 이기주의적인 발상인가요? 기존에 가격이 얼마나 비쌌길래?? 약사들이 받아먹는 비용이 얼마나 많길래 이렇게 흥분하나요~ 시장논리에서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것은 당연합니다. 약사회의 주장대로라면 담합을 하자는 건데.. 이건 엄연히 불법입니다. 


담합하여 가격을 높게 받아야 한다는 발상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건가요? 







일반 판매용 고려은단 비타민C



그러니 비타민도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똑똑한 소비자들은 이미 해외에서 비타민을 사오고 있고 인터넷 주문을 통해 좀 더 저렴하고 좋은 비타민들을 사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약사회는 약국에서 파는 것만 생각하며 높은 가격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말 무지의 극치를 달립니다.


싸게 판다고 뭐라고 하기 전에 자신들이 판매하는 비타민이 왜 비싼지를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중국산 제품이어서 싸다면.. 자신들의 상품성을 잘 어필해 공정한 경쟁을 하는게 맞다고 보입니다


불매운동 한다는 어이없는 때쓰지 말고요~


불매운동은 약사가 하는게 아닌 소비자가 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