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의정부 코스트코 오픈일 4월 12일 오픈일 행사는 무엇이 있을까?

의정부 코스트코 오픈일(4월 12일)이 벌써 오늘로 다가왔네요~ 코스트코가 의정부에 생긴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떨리고 흥분되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그만큼 코스트코는 주부들의 로망이자 자영업자들에게도 희망이 되는 공간이니까요~ 다른 대형마트와 다르게 코스트코는 좋은 품질,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줍니다. 의정부 코스트코가 있기전에는 다들 상봉점으로 향했지만 이제는 의정부 코스트코가 생겼으니 골고루 나눠져 가겠죠~ 




그럼 의정부 코스트코 오픈일 행사는 무엇이 열릴까요?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는 상황이라 정확하지는 않지만 보통 대형마트 오픈일에 있는 행사를 고려해서 생각해 본다면 다음과 같은 행사가 열릴 것입니다. 







1. 코스트코 오픈일 특가 행사


오픈일에는 매출을 확 끌어 올리기 위해서 각가지 특가 상품을 전시해 둡니다. 업체들도 오픈일에 맞게 조금 더 저렴하게 제품을 공급하는데요~ 이런 특가 상품만 잘 골라도 꽤 쏠쏠한 쇼핑이 될 것입니다. 


2. 코스트코 쇼핑백 증정 행사


이전 코스트코 행사때를 미루어 봤을때 코스트코 쇼핑백을 주는 행사가 있을 것입니다. 신규 가입자도 해당될 것이고 어느 정도의 가격대를 구입한 사람들에게도 쇼핑백을 주지 않을까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는 다른 할인 매장과 달리 안해도 사람들이 많이 오니까 별다른 행사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주의할 것은 오늘 아마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몰릴것입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이 올꺼에요~~ 왠만하면 오늘은 피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ㅠ


의정부 코스트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