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가 오랜 침묵을 깨고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송윤아와 설경구의 만남을 그들을 잘못된 만남으로 단정지으며 끊임없이 악플을 올리고 괴롭혔습니다. 



입장을 바꿔 놓고 생각해 보세요~ 이때 송윤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송윤아가 선택한건 가만히 있자라는 무대응이었습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사그라들고 다시 세상속으로 나올 수 있을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악플러들은 한사람이 끝을 볼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스토커도 그런 스토커가 없고 깡패도 그런 깡패가 없을 것입니다.





얼굴 보고 대놓고 이야기 해보라고 하지요~ 그럼 그들이 한마디라도 할 수 있을까요? 안보이는 PC라고 남을 비방하고 깎아 내리고 욕하고 인간으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그들은 하고 있습니다. 


악플러는 그렇게 욕을 하고 평상시는 웃으면서 착한척은 다하겠지요~ 악플러는 누가 죽어야 끝나는 겁니까? 아니면 어떤 결과를 바라고 그러는건가요? 







그런 의미에서 이젠 악플러들은 싸그리 잡아 들여야 합니다. 그들이 원하는게 법적인 판단이라면 그렇게 해줘야 합니다.


걸리면 또 선처를 바라겠지요~ 선처 그런거 없습니다. 그들은 글로 사람을 죽였고 남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들었습니다.


송윤아, 설경구씨는 자녀도 있습니다. 자녀가 계속 그런 소리를 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끔찍할까요~


아마 송윤아도 더이상 참지 못한 이유가 자녀들이 커가기 때문일 것입니다. 


악플러 이번에 잡아서 본보기로 중형에 처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그리고 실명제 어서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Tag - , ,
      핫이슈  |  2014.03.24 23:21
2014.03.27 01:09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그러게 말입니다.
실제로 아고라에 설경구 전처언니라고 올린글은 전처가 실제로 올렸다고 입증할 자료도 없을뿐더러 정말 후... 그글하나에 악플러들이 벌떼같이 달려들어 루머들을 양성하고 이혼전에 송윤아씨와 만난거다.라고 그러지요.
부부간의 문제는 부부만이 아는것인데왜 전처 언니가 그런글을 썼는지 이해불가입니다
.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코라스'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