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속보!! 말레이시아 항공 쿠알라룸푸르발 보잉777-200 여객기 승객239명 태우고 비행중 연락두절!! 추락한걸까? 납치된건걸까??

 

 

 

뉴스 속보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항공  쿠알라룸푸르발 보잉777-200 여객기(편명 MH370) 승객239명 태우고 비행중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합니다. 이 여객기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출발해 중국 베이징으로 향하는 비행기였는데요  정상적으로 비행하였다면 오늘 베이징에 오전 6시30분 도착 예정이었습니다. 이 여객기가 연락이 두절된 시간은 오전 2시 40분쯤 연락이 두절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실종된 여객기에는 승객 227명과 승무원 12명으로 총 239명이 탑승해있다고 하는데요 승객들의 생명과 안전이 걱정이 됩니다.

 

 

 

 

연락이 두절된 쿠알라룸푸르발 보잉777-200 여객의 비행 경로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출발해 중국 베이징으로 비행하던중 베트남 상공에서 갑자기 연락이 두절이 되었고 현재까지 비행기의 이치가 파악되고 있지 않아  말레이시아항공과  관계당국은 함께 수색팀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실종된 쿠알라룸푸르발 보잉777-200 여객기에 한국인 승객이 탑승했는지의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외교부는 말레이시아항공과 대사관등을 통해서 확인중에 있다는 발표입니다.

 



 

 

 

 

실종된 쿠알라룸푸르발 보잉777-200 여객기가 현재로써는 추락한 것인지 공중납치된 것인지 파악이 되지 않고있는 상황인데요 추락한 것이라면 정말 사고위치를 빨리 찾아야 최대한 희생자를 줄이고 더 많은 생명을 구할수 있을꺼 같은데요 어서 빨리 항공기의 위차파악이 되어야 할꺼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공중납치된 것이라면 그나마 승객들의 생존율이 높아질수 있지만  공중납치인지 항공기 추락인지는 알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지금으로써는 항공기의 위치파악이 최우선인거 같아 보여집니다. 승객 239명의 생명과 안전이 촉각에 달려있는 지금 이상황에 수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안타까워 할꺼 같습니다. 아무일 없이 모든 승객들이 돌아왔다는 희망적인 뉴스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