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전시중인 유럽명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방문후기~

 

제 17회 국제임신출산_유아교육박람회, 맘 앤 베이비 에스포 전시장에서 만난 유럽명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 2 in 1유모차를 간단히 리뷰해 볼까 합니다. 성인 남성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실 꺼에요 하지만 결혼한 여성들의 관심은 자동차 보다 아이들이 타고다닐 유모차에 더 관심이 많다는 사실? 결혼한 남자들은 다 공감이 가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남자들은  자동차 모양만 봐도 차종이 뭐고 브랜드가 뭔지 척척 알아 맞추잖아요? 그런데 결혼을 해서 아이를 출산하거나 임신한 여자들은 길가에 지나다니는 유모차를 보면 브랜드가 뭔지 가격은 얼마인지 줄줄 꿰고 있더군요 관심의 차지겠죠? 서론이 좀 길지만 어찌되었든 지난해 11월 열렸던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아내와 함께 가겠다던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오랜기간 핍박을 받아왔던 터러 이번에는 꼭 함께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회사에 하루 연차를 신청하고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을 찾았는데요   유난히 사람들도 많고 시선을 끄는 유모차 부스가 있어서 저역시 찾아가본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자동차에 벤츠나 BMW같은 고급차가 있다면 유모차에도 이런 등급이 있을꺼 같은데요 유럽명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가 그런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되어 조금 시간을 내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이미 유모차를 구입한 엄마 아빠들의 발을 멈추고 상담을 받게 만드는 힘을 가진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는 어떤 제품일까요?  맘 앤 베이비 엑스포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에서는 아발론 신상품을 초특가에 구입할수 있는 초대박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클릭앤무브 2in1은 정가 58만원으로 50% 할인해서 29만원에 판매를, 휴대용 유모차 f3는 정가38만원에 50%할인해서 19만원에 판매를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이러니 맘 앤 베이비 엑스포가 열리기만하면 먼길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색상이 다양했지만 저의 눈을 사로 잡은 보라색 색상의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입니다.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는 요람형 유모차로 사용이 가능하고 마주보기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제품의 주요 특징을 상담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 다 기억이 날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기억이 나는 몇가지 특징을 나열하면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는 3단계 시트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충격완화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어서 아이에게 충격이 전달되는 것을 완화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밖에 셀프스탠딩 기능과 원터치 폴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안전가드가 있다고 하네요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가 가장 마음에 드는 이유는 신생아부터 48개월 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냥 몇개월 사용하다가 창고에 고이 모셔두지 않고 아이가 태어나서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비싼 유모차를 사더라도 본전 생각은 않날꺼 같은데요 저만 그런가요? 그리고 위에 K마크 보셨죠? 품질에 대한 인증이 확실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될꺼에요^^

 



 

 

색상도 정말 다양하죠? 사진에서 좌측으로 진열된 유모차들은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와 디자인이 차이가 있는 것을 발견하셨나요?  좌측에 보시는 유모차는 아발론 F3유모차로 세계최초 3kg대 초경량 절충형 유모차라고 합니다. 유모차 무게가 3kg밖에 되지 않는 다고 하니 엄마들이 가벼워서 좋아 할꺼 같네요 가벼워 졌다고 기능까지 가벼워 지진 않았습니다. 170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고 원해드 폴딩 시스템도 갖추고 있고 신생아부터 몸무게 18kg아이까지 태워서 다닐수 있다고 합니다. 가벼운 유모차 찾는 분들에게 안석맞춤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색상이 알록달록한게 봄철에 아이를 태우고 나가면 시선집중 받을 만한 멋진 유모차 입니다.  신개념 프리미엄 유모차 Giggle(지글)입니다.  이 제품은 유럽에서 출시되자 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초경량 프리미엄 유모차라고 하는데요 For baby, For mom, For fasion 3가지 컨셉으로 개발된 엄마와 아기를 위한 유모차라고 하는데요 3단계 등받이 조절기능을 가지고 있고 셀프스탠딩 기능, 그리고 신생아부터 48개월된 아이까지 탈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발론(Avalon) 투고웨건 유모차라고 하는데요 최대 70kg까지 저재가능한 아발론 투고왜건은 손쉬운 폴딩 & 셀프스탠딩, 다양한 수납공간, 부식방지 코팅이 되어 있고 , 승용차에 탑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옆면을 보시면 유모차가 접히게 되어 있는 형태라는걸 확인 하실수 있을꺼에요 이런 타입의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엄마들을 아직 많이 못 보셨을꺼 같은데요 이런 유모차 끌고 다니면 시선 집중 받을꺼 같네요 아무튼 유럽명품 유모차 브랜드 답게 정말 다양하고 멋진 유모차들이 많은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방문해 보세요  지금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관련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방문하시고 사진 3장이상 또는 동영상, 글 5줄이상 포함 제품정보등을 블로그, 육아관련 카페 3군데 ,아발론카페(카페주소:http://cafe.naver.com/avalonproducts)내 전시회이벤트 게시판에 남기세면  추첨을 통해서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 체험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좋은 제품도 구경하시고 유모차 체험단도 당첨되시면 정말 좋겠죠? 저도 지금 도전해 보려구요~ 지금까지  아발론(Avalon) 클릭 앤 무브2 in 1 유모차부스  방문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