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임신,출산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기간 및 각종 정보 정리해 봤습니다.(주차,숙박,교통,이벤트 등)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이미 출산을 해서  유아가 있는 엄마 아빠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아 박람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유아박람회에 관심이 있으신 부모님들을 위한 정보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저역시 이제 4월이면 새로운 가족이 탄생하게 되어서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과 정보들에 관심이 부쩍 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맘앤베이비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가보려고 합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입장료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네 정답은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내고 입장을 하시는 분들은 맘앤베이비엑스포 처음 가보시는 분들이라 생각이 되네요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입장(사전등록) 싸이트로 바로 이동할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서둘러서 사전등록 하세요 그러면 돈을 내고 입장하시지 않고 현장에서 신분 확인후 무료입장 하시면 된답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입장하는 방번은 아래의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입장 방법은 인터넷으로 사전등록 하시면  회원전용 등록대에서 본인 신분확인후 출입증을 발급받아 전시장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초청장이나 무료입장권 소지자는 현장에서 등록지를 작성하신후에 현장등록대에 등록지와 초청장을 함께 제출하시면 출입증이 발급되고 이후에 전시장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방법은 사전등록도 않하시고 초청장도 없으시면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현장구매 하셔야 하는데 가격은 약 5천원 정도입니다. 입장권 구입후 등록지를 작성하시고 현장등록대에 입장권과 함께 등록지를 제출하시면 출입증이 발급되고 이후에 전시장에 입장 하실수 있는데요  맨 마지막 방법보다는 첫번째 방법이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니 위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사전 등록을 하시던가 아니면 맘앤베이비 홈페이지(http://www.momnbabyexpo.co.kr/index.asp)에 들어 가셔서 회원가입후 사전등록 신청을 하시면 되네요

 

 



 

 

맘앤베이비엑스포 일정을 살펴보면 2014년  2월27일(목)을 시작으로 3월2일(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전시회 오픈 및 폐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이 되네요 일찍 가시겠다고 9시부터 전시회 가셔서 문열어 달라고 해도 소용없습니다. 꼭 개장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전시회를 관람하러 가시는 분들은 폐장시간이 오후 6시까지라는 사실도 기억 하셔야 하겠죠??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KINTEX) 제1 전시장 4-5홀에서 진행이 됩니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는 총 250개사가 전시회에 참여를 하고 있고 900개의 부스가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업체와 부스가 참여를 하고 있는 만큼 돌아보려면 엄청난 시간이 걸릴꺼 같죠? 하루종일 돌아 봐도 전부다 볼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참가 업체와 전시 품목들은 위에 있는 이미지를 참조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물품의 전시부스나 품목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꼭 돌아봐야 할꺼 같은 전시부스를 체크해두시면 시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회가 개최되는 일산 킨텍스(KINTEX)를 찾아 가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위에 이미지는 자동차를 이용해서 찾아가시는 방법입니다. 복잡하고 어렵다 싶으시면 네비게이션에 일산 킨텍스(KINTEX)를 검색하시면 편하게 길안내 받으시면서 찾아 가실수 있겠죠?? 일산 킨텍스(KINTEX)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408 입니다. 주소검색시 참조 하시구요

 

 

 

버스를 이용해서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회를 관람하시러 가시는 분들은 위에 버스 노선을 파악해 두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전시회 관람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전시회장 주차장은 금방 만차가되어 주변 길거리에 불법주차하고 전시회 관람하고 나오면 딱지가 붙어 있거나 차가 견인당하는 불상사를 당하기 때문에 전시회 기분좋게 구경하고 집에 가면서 기분 잡치는 경우가 많으니 그런 불편함을 신경쓰시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지하철을 이용해서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관을 찾아 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 지하철 노선을 확인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지하철에 내려서  버스로 환승을 하셔서 전시장까지 가시면 됩니다.

 

 

 

지방에서 KTX를타고 서울역까지 올라와서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관을 찾아 오시는 분들은 서울역에 내려서 위에 버스 노선을 이용하시면 펀리하게 전시장까지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소요시간, 배차시간, 승차요금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주말을 이용해 맘앤베이비엑스포를 관람하시기 위해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이나 업체 관계자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는 바로 안락한 숙소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 일산 킨텍스(KINTEX) 인근의 숙소와 연락처도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시간에 쫒기지 않고 마음편히 전시회를 관람하시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근에 숙소를 잡고 전시회도 관람하시고 주변 관광지도 돌아 보시면 멋진 주말 여행이 될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전시장과 위치와 주차요금 정보입니다. 너무 오랜시간 장시간 주차를 하면 주차요금이 많이 나올꺼 같네요 주차요금 할인 대상 내역도 꼼꼼히 따져 보셔야 할꺼 같습니다.  일반 차량 기본요금은 40분에 1,000원이고 추가 20분당 500원씩 요금이 늘어나게 되니 시간도 잘 확인해 보세요 전일 주차요금은 7,000원이라고 하니 그냥 마음편하게 전일 주차권을 끈으셔도 될꺼 같네요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기간중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맘앤베이비 이벤트, 업체이벤트, 체험단등을 모집하고 있으니 사전에 이런 이벤트에 응모해서 푸짐한 선물을 챙기시면 육아용품 장만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크게 절감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바로 위에 이벤트가 저는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뉴나 맘앤베이비 애칭이벤트로  개인SNS나 육아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후에 댓글로 가로안을 창의 적인 내용으로 채운후에 이벤트를 스크랩한 URL과 함께 이벤트창에 댓글로 남기면 위에서 보시는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고 합니다. 뉴나 리프 바운서 사용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어서 본적이 있는데 너무나 탐이나는 제품인데 이런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네요 저도 이 이벤트에 한번 응모해 보려고 하는데 꼭 1등에 당첨되어서 우리 아기에게 선물해 주고 싶네요 이벤트 응모기간이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 마지막 날까지라고 하니 서둘러서 응모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엑스포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면 될꺼 같네요 그럼 맘앤베이비엑스포 다녀와서 또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