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걸그룹 3대 금지 안무 잘 한 결정이네~ 너무 야한 걸그룹 춤 철퇴!

섹시한 춤으로 눈길을 끌던 걸그룹들이 철퇴를 맞게 되었습니다.  너무 야한 춤은 이제 안된다는게 골자인데요~ 선정적인 춤을 추던 걸그룹들이었기에 이번 결정은 너무나 잘 한 결정이라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어쩌면 걸그룹들도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들은 또 얼마나 민망했겠어요~ 이건 뭐 나가요 걸들도 아니고 너무 심했습니다. 


그럼 걸그룹 3대 금지 안무는 어떤건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무대에 눕지 말 것!




무대에 눕는 춤은 그야말로 성인 나이트클럽에나 가야 볼 수 있는 춤이었습니다. 남자를 유혹하는 춤인데요~ 이게 과연 걸그룹들이 방송이나 공연에서 춰야 하는 춤인지는 정말 의아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심지어 얼마전에는 성인 나이트클럽의 대표적인 춤인 봉춤도 나왔었지요~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그런 춤을 왜 걸그룹들이 추는지 정말 이상한 대한민국입니다. 




2. 몸을 더듬지 말 것





섹시춤의 대표적인 몸동작인데요~ 몸을 더듬는 것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몸을 더듬는 시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춤입니다. 손가락을 빠는 행위는 뭔지 아시겠죠? 요즘 춤을 보면 곧 이런 동작도 나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참나 어찌나 몸을 더듬고 쓸어 내리던지.. 남자들은 당연히 좋아할 그림이죠~ 그런데 왜 걸그룹이 남자들에게 이런 꼬리를 쳐야 하나요? 걸그룹이 댄서 이기 이전에 가수인데요~ 그것도 성인 클럽 댄서도 아닌데요~ 


3. 의상을 열어젖히지 말 것




의상을 열어젖히는 춤은 최근 달샤벳의 내다리를 봐 에서 춤에 시작되었습니다. 짧은 치마를 확 뜯으면서 투우처럼 추는 춤인데 남성들은 이때 환호성을 지르고 난리나죠~ 그리고 AOA 짧은 치마에서 자크를 여는 춤을 보여줍니다. 이건 스트립쇼에서 가져온 춤인데요~ 그야말로 내 몸을 홀딱 벗어 너를 흥분시키겠다는 의미를 가진 섹시 춤입니다. 그런데 이런 춤을 방송에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면 해외에서는 우리나라를 어떻게 볼까요? 


걸그룹은 성을 상품화하는 그룹이라는 것을 인지하게 될 것입니다



즉, 걸그룹이 몸을 팔아 돈을 번다는 것인데요~ 몸파는 걸그룹? 참 낮뜨거워 얼굴을 들 수가 없네요~



그거 아시나요? 걸그룹 보면서 남자들이 침을 삼킨다는 사실을.... 


이번 걸그룹 3대 금지 안무 결정은 너무나 잘 한 결정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저는 의상도 제재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섹시로 남의 시선을 잡는게 아닌 노래로 승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걸그룹이 더이상 성의 노예가 되지 않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