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소치 올림픽 한국이 러시아 안현수를 응원한다! 쇼트트랙 안현수 귀화이유 알면 다 응원할 수 밖에 없다.

러시아로 귀화한 안현수를 응원하는 국내팬들의 목소리가 거셉니다. 보통 귀화한 사람들은 욕을 하기 마련인데 안현수는 귀화후 더 큰 인기를 끌고 있고 한국인으로 더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그가 4관왕에 오르길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왜 그럴까요? 바로 안현수 귀화이유를 알기 때문입니다. 





국내 빙상연맹은 파벌이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안현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시절 쇼트트랙 부분에서 2003년부터 2007년까지 무려 국제 대회에서 46개 이상의 금메달을 획득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런데 빙상연맹의 파벌 싸움이 벌어지면서 토리노 올림픽에서 안현수는 제대로된 훈련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안현수는 남자팀이 아닌 여자팀에서 훈련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왕따 사건이 벌어지고 결국 토리노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지 못하고 군대를 갈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그리고 무릅부상을 당해 벤쿠퍼 동계올림픽 출전권 획득의 기회도 놓치게 되고 성남시청 소속이었는데 팀 자체가 해체되면서 안현수 선수는 더 이상을 제대로된 운동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게 다 국내 빙상연맹의 파벌싸움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한국의 유능한 스포츠 재원이 지들 파벌싸움으로 운동에 전념하지 못하고 이런저런 떠돌이를 하게 되었다는게 말이 되나요? 


그래서 안현수는 운동 할 기회를 주는 러시아로 귀화를 하게 됩니다. 참 안타까운 결정이지만 그의 결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렇게 안현수 선수는 힘든 시간을 거쳐 지금 최고의 실력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그 결실이 소치 올림픽에서 나올텐데요~ 러시아 대표팀으로 이번에 모든 금메달을 싹쓰리 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국내 빙상연맹도 싹 물갈이 했으면 좋겠네요~ 저런 썩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 하고 있으니 비리가 넘쳐나는게 아니겠습니까.. 소치 올림픽에서 안현수의 멋진 경기 보고 싶네요~~ 


대한민국의 자랑 안현수 선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