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달인

주방 세균제거 추천!! 에이치오씨엘 엄마가 좋아하는 주방 지킴이 사용해보니 좋네요^^

 

 

우리집 주방인데요~ 아무리 청결하게 사용하려고 해도 집안에 습도와 온도 탓인지?? 싱크대 주변에  곰팡이 같은게 생기는거 같아서~ 항상 걱정 이었는데요~ 에이치오씨엘에서 나온 엄마가 좋아하는 주방 지킴이라는 제품을 사용해 보고나서 조금은 안심이 되더라구요~ 이젠 주방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주방에서 요리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에이치오씨엘 제품이 뉴스 기사에서도 나왔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 주소 따라가시면  관련 기사 내용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뉴스기사 보기 :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living/2733929_1482.html)

 

 

 

에이치오씨엘 제품중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위에서 보시는 두가지 제품인데요~  두제품 모두 식품의약안전청에서 그 효과를 인정 받은 제품이어서 더욱 믿고 사용할수 있었는데요~ 주요성분은 미산성 차아염소산용액이구요 제품의 특징으로는 살균력, 탈취력, 안전성, 편리성, 친환경성, 무독성의 여섯가지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마, 손타올, 행주인데요~ 보통 젖은 이렇게 물기가 자주 묻는 주방용기들은  6시간 정도 시간이 지나면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의 식중독균이 발행하기 시작하고 12시간이 경과된 뒤에는 그 수가 100만배로 늘어 날정도로 쉽게 세균이 번식한 주방기구들 인데요~ 조리에 앞서 반드시 도마는 세척해서 사용하고 행주는 빨아서 사용하셔야 식중독균이 우리의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예방 할수 있는데요~  이제는 간편하게 주방의 식중독 유발  세균을 제거할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위에서 잠깐 소개했던 에이치오씨엘에서 만든 "엄마가 좋아하는 주방 지킴이"와 "힐링크린" 두가지 제품인데요~ 힐링크린은 용량이 조금 작은 것뿐이고  "엄마가 좋아하는 주방 지킴이"와 동일한 성분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 제품들에 주요 성분인 미산성치아염소산수(HOCL)는 한국,미국, 일본 정부 기관에서 식품 첨가물로 규정된 살균, 소독제인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고시한 제조 기준에 따라 생산된 무색, 무취 제품으로 소독, 살균후 염소 성분이 거의 잔류하지 않아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품은 스프레이 방식이어서 원하는 곳에 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식중독 유발 세균들이 깨끗이 제거가 되는데요~ 무색 무취의 안전한 살균제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우리 주방을 위협하는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등 각종 세균들이 이제 더이상 주방에서 우리를 위협할수 없게 되었네요^^

 

 

 

 

 

 

주방 뿐만 아니라 습도가 높아서 쉽게 곰팡이가 발생되는 욕실에도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강력산 살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살모네라균, 폐렴균 등 병원성 세균이 99.9%까지 살균이 된다고 하고요~ 강력한 탈취력을 가지고 있어서 암모니아, 아세트산(식초냄새), 트리메틸아민(비린 냄새)등이 95%까지 탈취도니다고 하니 주방에서 뿐만 아니라 욕실에서 사용하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살균소독제 이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꺼 같지만 무독성, 무자극의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에 묻더라도 영향을 주지 않는 다고 하네요~

 

 

 

인체에 무해한 살균소독제 사용하셔서 가족의 건강을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주방에 식중독 유발 세균들 깨끗이 편리하게 제거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 이 사용기는 (주)에이치오씨엘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