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슈퍼스타K5 동네 노래방 대결? 박재정 박시환 실력 때문일까? 식상함 때문일까?

슈퍼스타K5 결승전 보셨나요? 전 안보고 기사로 박재정 군이 우승했다고 해서 한번 봐밨습니다. 이번 슈퍼스타k5는 처음부터 너무 식상해서 볼거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보게 되었는데 역시 안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승전을 보니 이건 뭐 동네 노래방 대결을 보는듯 했습니다. 박시환은 가창력 부재! 박재정은 발음 부재! 이거 누구를 선택해야 할 지 모르는 그런 곤란함을 안겨주었네요~ 이전 시즌에서는 실력, 인기 등으로 그 결과를 예상하기 힘들었지만 이번엔 누가 더 못하나로 뽑는지.. 정말 민망하기 짝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심사위원의 평가는 좋았습니다. 독설 good !  


하지만 점수는 왜 이렇게 높나요? 50점 줘도 큰데 말이죠~  박재정의 대한 평가도 너무 높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튼 진짜 이번 심사위원은 굉장히 민망한 시즌을 보내지 않았을까 합니다. 







전 이런 문제가 선곡의 문제도 있다고 보입니다. 결승전에 흐린기억속의 그대가 뭡니까!! 그것도 고래고래 멱따는 소리를 하면서 말이죠!! ㅡㅡ; 박재정의 노래도 그렇습니다. 동방신기의 주문! ㅡㅡ; 이것도 노래방 수준을 벗어나지 못한 노래실력! @.@ 무대 연출만 대단했지~ 그냥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는거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의 한계가 왔나 봅니다. 실력자들은 이미 다 나왔을것이고 노래도 부를만큼 많이 불렀으니까요~ 이제 어떤 노래가 나와도 크게 사람들은 새롭다는 느낌을 받기 어려워졌습니다. 편곡도 쉽지 않구요~





이제 슈퍼스타k도 마지막 길을 걷나요~ 아무튼 이전까지의 화제가 되지 못한건 분명 문제가 있다는 것이니 좀 더 고민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니면 이제 추억속으로 사라지는 것도 좋은 길이지요!! 오디션 프로그램의 한계가 나오고 있으니까요!!


아무튼 우승자 박재정씨 운이 좋았던 어땠던 우승했으니까 축하드리고 좋은 가수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