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아동 성매매 남성 전세계 75만명 추산~ 소녀 아바타가 10분만에 1천명 잡냈다네요!!

 

[사진출처: SBS 생생포착 캡쳐]

 

SBS 생생포착을 통해서 소개된 가상 소녀 스위티를 아시나요?? 가상 소녀 스위티는  네덜란드의 아동 인권단체가 어린이 성매매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만들어 가상의 필리핀 10세 소녀인데요~ 이 가상의 필리핀 10세 소녀가 인터넷이 등장하자 10분도 지나지 않아서 전세계의 아동 성매매 남성이 1천명이나 스위티에게 접근을 해왔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SBS 생생포착 캡쳐]

 

화상 채팅방에 필리핀 10세 소녀 스위티가 등장하자 1천명이라는 남성들이 스위티에게 접근해서 음란행위를 요구 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모두 아동 성매매를 목적으로 접근한 남성들 이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SBS 생생포착 캡쳐]

 

네덜란드 아동 인권단체를 스위티에게 접근했던 성매매 남성들의  이름과 주소, 전화번호를 인터폴에 넘겼다고 하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아동을 대상으로한 성매매가 근절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얼마전 충북의 초등학교 교사가 초등학생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아동 성매매와 관련된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전세계에 퍼져있는 아동 성매매 범죄자가 75만명이나 된다고 하니 경악할 만한 일이 아닌가 싶네요~~ 이런 아동 성매매 범들에게는 중형을 내려서 다시는 이런 일들을 저지르지 못하도록 원천적인 봉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