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맛집 추천 - 해주곰탕

오늘은 의정부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곰탕집이라고 생각하는 해주곰탕집을 소개해 보려구 합니다.

 

곰탕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꺼 같아요.... 국물은 설렁탕이랑 비슷한데요... 설렁탕과 곰탕의 차이는

 

설렁탕은 뼈로 국물을 낸 사골국물이고..... 곰탕은 양지라는 고기를 끓여서 국물을 내는 차이라고 그러더라구요??

 

정확한 차이는 눈으로 봐서는 잘 모르겠어요^^;;;;

 

해주곰탕은 의정부 드림벨리 아파트 정문앞 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드림벨리아파트 정문 앞으로 가시면 쉽게 찾을수가 있어요^^

 

아침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바글 거리더라구요~~

 

 

 

식당에 들어섰을때 모습입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ㅠ.ㅠ

 

 

 

보이시나여?? 저위에 놓여있는 빈그릇들이요?? 좀전까지 사람들이 단체로 와서 먹고 싹 빠져나가고 치워지길 기다리는 그릇들 입니다.

 

아침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 단체로 몇팀이 다녀갔네요^^

 

 

 

 

뭐니 뭐니해도 설렁탕이나 곰탕에는 김치와 깍두기가  단짝 반찬인거 아시죠?? 여기 김치랑 깍두기가 맛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설렁탕에 넣어 먹는 국수 사리도 서비스로 제공해 주시니 좋네요^^

 

 

 

짜잔~~ 이집의 주력 메뉴인 곰탕이 나왔습니다. 맛나 보이시죠?? 곰탕은 간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입맛에 맞게 적당히

 

소금으로 간을 맞추신후에 김치와 깍두기를 반찬 삼아 드시면 그 맛이 끝내줍니다.

 

 

 

저는 이집에서 신메뉴로 출시한 얼큰우거지 곰탕을 주문했는데요..... 곰탕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맛나고.... 국물 맛도 끝내주네요~~

 

 

 

평상시에 아침 밥을 않먹는 저인데.... 오늘은 밥한공기 말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냥 일반 곰탕도 맛있는데..... 얼큰우거지 곰탕 맛도 정말 맛있는것 같습니다.

 

가끔가다가 얼큰한 국물 맛이 생각나면 또 찾아와 보고 싶은 맛이네요...

 

그밖에도 몇가지 메뉴가 더있는데요.... 저는 주력 메뉴만 시켜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맛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위에서 보는 메뉴와 가격으로 영업 중이니....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아침 식사나..... 과음 하신분들 해장을 위해서....  해주곰탕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