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용현동 카페- Cafe Comma - 의정부 카페 추천

불타는 금요일 저녁.... 간만에 와이프와 외식을 하고나서

 

집에 들어가는 길에 평소에 자주 들리던 cafe Comma에 들려서 시원한 아이스블루베리와

 

카라멜 마끼아또를 사왔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우리 부부만 알고 있기가 아쉬워서 cafe Comma를 소개합니다.

 

 

밤에 보는 cafe comma의 간판이 아주 심플하면서도 정감이 느껴지네요~~~

 

 

 

 

발 걸음 가볍게 우리 마눌님이 앞서서 먼저 comma에 입성하고 계십니다.^^* 저는 뒤에서 종종 따라가고 있는 중이구요~~

 

 

 

cafe comma를 들어섰을 때의 모습입니다. 좌우 테이블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채우고 있어서  사진을 찍기가 애매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컷~~ 찰칵... 사람들이 뭐하는 사람인가 저를 째려보는데.... 모른척 하고 저는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ㅋㅋ

 

 

 

 

조명과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그리 크지않은 공간이라 그런지 더 아늑함이 물씬 풍기는거 같아요

 

 

 

맛좋은 커피를 만들기위한 장비가 카운터 위에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왠지 좀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 cafe에 들어서자 마자 확 풍기는 커피 향과 아늑한 공간의 조화가 커피를 마시기도 전에

 

cafe에 계속 오고 싶다란 맘이 절로 들게 만드네요^^

 

 

 

우리 부부가 이cafe를 즐겨 찾는 이유??  발견 하셨나여?? 아늑한 cafe분위기 뿐만 아니라 저 위에 보이는 착한 가격!!!! 왠만한 별다방, 콩다방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 값으로 두잔을 마실수 있어요^^* 더 놀라운 사실은 커피 맛은 더 좋다는 거죠...

comma의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 원두를 유통하시는 사업을 하고 계시면서 별도로 운영하는 cafe라서 원두도 신선하고 가격도 완전

저렴해요....^^*

 

 

 

둘이서 저렴한 가격에 맛난 커피를 요렇게 앉아서 마셔도 좋구요.....

 

 

 

여러 명이 모여서 옹기종기 앉아서 이야기 꽃을 피워도 좋은 아늑한 공간입니다.

 

이곳이 좀 외진곳이라 아직 아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렇지... 좀 시내에 있었다면 아마도 사람들이 차고 넘쳐서 한참을  줄서서

 

기다려야 커피구경 할수 있는 그런 집입니다.

 

 

cafe comma의 위치를 궁금해 하실꺼 같아서 지도 올려봐요.... 의정부 지역 사시는 분이면 경전철타고 시내 구경좀 하시다가

 

경전철역 곤제역에서 내리셔서 1번 출구로 나와서 한50m걸어 나오시면 바로 이 맛좋고 값싼 cafe를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우리 마눌님과 제가 커피를 엄청 좋아하는데 우리집 근처에 이런 좋은 곳이 있다는 것이 참 기분이 좋아서...

 

cafe comma를 다른 분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