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 악의 연대기-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 최태민, 최순실 박근혜 관계 재조명!!!!

지난주 그것이 알고싶다. 1053회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시크릿, 7시간의 비밀을 파헤쳤는데요  세월호 참사 발생시  박근혜 대통령의 밝혀지지 않은 7시간의 비밀을 풀어보고자 90여분의 특집으로  방송을 했지만  의문만 더 커지고  방송 이후에도 7시간의 의혹은 풀리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결국 박근혜 대통령 스스로 7시간의 진실을 사실대로 고백하길 기대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 것인지?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의 국정농단이라는 이 있을수 없는 사태는  최순실의 아버지 최태민과 박근혜 대통령의 첫 만남으로부터 시작이 되었겠죠?  그래서 일까요? 실타래처렴  엉퀴어 좀처럼 풀리지 않을꺼 같은  이번 사태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을 둘러싼 최태민, 최순실 일가와 박근혜 대통령의 악의 연대기를  방송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주 대통령의 시크릿편도  시청률 19%라는 높은 시청률이 나왔는데요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도 높은 시청률이 나올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방송 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 악의 연대기 - 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의 방송 내용은   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에서 간략하게 정리된 내용으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 미리보기 .(http://program.sbs.co.kr/builder/endPage.do?pgm_id=00000010101&pgm_mnu_id=4022&pgm_build_id=3&pageIdx=1&listOrder=regDtDesc&searchCondition=title&searchKeyword=&contNo=10000410915)

 


 

만나지 말았어야 할 사람, 최태민.... 오늘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분노를 느끼고 광화문 광장으로 몰려 나오게 만든 원흉이 바로 최태민이었는데요  최태민과  박근혜 대통령은  어떻게 만나게 되었고  또  어떤 관계였을까요??  최태민과  박근혜 대통령, 그리고 최태민 일가에 관해서  저보다 상세하고 잘 정리한  블로그 포스팅이 있어서  링크를 걸어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랍니다.  ( 최태민 관련 포스팅: http://hopergy.tistory.com/2227)

 

 

최태민은 7개의 이름 5명의 아내 그리고 승려이자 목사로 알려진  미스테리한 인물인데요  이번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는  최태민의 다섯번째 아내인 임모씨의 자녀들을 중심으로 벌어진 사건인걸 알수 있습니다.  혹시 다른 자녀들에 의한 비리는 없었는지 보다 철저한 조사가 이뤄져야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태민과 박근혜 대통령과의 관계 그리고 최태민이 박근혜 대통령을 이용해 무엇을 꿈꾸었는지 궁굼하신 분들은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 1054회는 시청하시면 아실수 있겠네요